주체96(2007)년 6월 6일 《청년전위》에 실린 글

 

   명 제 해 설

 

김정일동지는 주체조선의 상징이며 미래입니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김정일동지는 주체조선의 상징이며 미래입니다.》

어버이수령님의 이 가르치심은 경애하는 김정일동지는 위대한 사상으로 존엄높고 일심단결로 위력하며 강력한 군력으로 백승떨치고 인민의 락원으로 부강번영하는 주체조선과 그 휘황한 앞날을 대표하시고 확고히 담보해주시는 걸출한 령도자이시라는데 대하여 밝혀주신 고귀한 명제이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교시하신바와 같이 경애하는 김정일동지는 주체조선의 상징이시다.

경애하는 장군님께서 주체조선의 상징이시라는것은 장군님이시야말로 주체조선, 김일성조선의 운명을 한몸에 지니신분, 그 강성번영과 필승불패성, 높은 존엄과 영예, 위력을 대표하시는분이시라는것을 의미한다. 다시말하면 주체로 빛나는 가장 우월한 인민대중중심의 우리의 사회주의조선의 귀중한 모든것, 그 존엄높고 필승불패하는 위력이 바로 경애하는 장군님에 의하여 좌우되고 대표된다는것이다.

인민의 나라, 참다운 조국은 곧 수령의 품이다.

탁월한 수령을 떠나서 참된 사회주의조국이 있을수 없다.

사회주의조선의 시조이시며 인민대중의 자주위업과 더불어 영생하시는 주체의 태양이신 위대한 김일성동지께서  일떠세워주신  우리 주체조선은 수령님과 꼭 같으신 천출위인이신 경애하는 김정일동지의 세련된 령도, 선군령도에 의하여 무적필승의 사회주의보루로, 누리에 존엄떨치는 위력한 사회주의나라로 찬연히 빛나고있다.

진정 위대한 김정일동지는 오늘의 김일성조선, 주체조선의 심장이시고 운명이시며 그 필승불패의 기치이시고 유일한 대표자이시다.

이처럼 경애하는 장군님의 절대적인 권위와 위신이 오늘의 우리 주체조선의 높은 존엄과 영예로 되고있기때문에 위대한 김정일동지를 주체조선의 상징이시라고 하는것이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교시하신바와 같이 경애하는 김정일동지는 주체조선의 미래이시다.

경애하는 장군님께서 주체조선의 미래이시라는것은 바로 장군님이시야말로 우리의 사회주의조선, 주체조선을 영원한 강성번영의 한길로 이끌어나가시며 그 휘황찬란한 미래를 확고히 담보해주시는분이시라는것을 의미한다. 다시말하여 위대한 장군님께서 계시기에 우리 주체조선의 앞날이 창창하며 장군님을 떠나서는 조선의 밝은 미래를 생각할수 없다는것이다.

나라의 밝은 미래는 탁월한 수령, 령도자를 모실 때에만 기약되고 담보된다.

우리 주체조선은 불세출의 위인이신 위대한 김정일동지를 진두에 높이 모시고있기에 그 앞길에 휘황찬란한 미래가 펼쳐져있다.

경애하는 장군님께서 이끄시기에 제국주의반동세력이 아무리 반공화국침략압살책동에 미쳐날뛰여도 주체조선은 끄떡없이 사회주의성새로 솟아 끊임없이 승승장구할것이며 중중첩첩한 난관도 헤치고 끝없이 륭성번영하며 인민의 락원으로 영원히 빛날것이다. 하기에 경애하는 김정일동지이시야말로 주체조선의 미래이시라고 하는것이다.

경애하는 장군님께서 주체조선의 상징, 미래로 되시는것은 장군님이시야말로 그 누구도 따를수 없이 특출한 위대한분이시기때문이다.

나라와 민족의 강대성, 위대성은 령토의 크기와 인구수에 의해서가 아니라 그를 이끄는 수령, 령도자의 위대성에 의하여 결정된다.

탁월한 수령, 령도자만이 부강번영하는 나라의 상징으로, 미래로 될수 있다.

경애하는 김정일동지는 탁월한 사상과 령도력, 고매한 덕성과 특출한 정치실력을 가장 숭고한 높이에서 완벽하게 겸비하신 사상리론의 영재, 령도의 거장, 무적필승의 령장, 인민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시며 세계정치의 원로이시다. 경애하는 장군님께서 그처럼 위대하시기에 만민의 칭송을 받으시며 주체혁명과 주체조선에서 절대적지위를 차지하고 결정적역할을 하시는것이다.

하기에 경애하는 김정일동지께서 주체조선의 상징으로 미래로 되시는것은 너무나도 응당한것이다.

모든 청년들은 어버이수령님의 명제에 담겨진 심오한 뜻을 가슴깊이 새기고 주체조선의 상징이시며 미래이신 위대한 김정일동지를 모시고 살며 혁명하는 크나큰 긍지와 자부심에 넘쳐 장군님을 결사옹위하며 장군님의 선군령도따라 오늘의 총진군에서 최고사령관의 예비전투부대, 별동대, 선군혁명청년전위의 전투력과 위력을 남기없이 떨쳐나가야 할것이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2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