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96(2007)년 7월 15일 《청년전위》에 실린 글

         

         명 제 해 설

 

《우리 당의 선군정치는 혁명적신념과 의지,

배짱으로 하는 정치입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지적하시였다.

《우리 당의 선군정치는 혁명적신념과 의지, 배짱으로 하는 정치입니다.》

위대한 장군님의 이 가르치심은 우리 당의 선군정치의 강력한 정신적바탕, 선군정치의 위력의 근본원천에 대하여 밝혀주는 귀중한 명제이다.

우리 당의 선군정치가 혁명적신념과 의지, 배짱으로 하는 정치라는것은 바로 우리 당이 가장 투철하고 확고부동한 혁명적신념과 강철의 의지, 무비의 담력을 지니고있기에 독창적이고도 위력한 선군정치를 실시하고있으며 그 혁명적인 신념과 의지, 배짱이 선군정치의 필수적인 정신적바탕으로 되고있다는것을 말한다.

선군정치는 우리 당이 가장 혁명적인 신념과 의지, 배짱을 가지고 실시하는 정치인것으로 하여 제국주의강적과의 대결에서도, 만난시련을 뚫고 사회주의위업을 전진시키는데서도 언제나 필승불패의 위력을 나타낸다.

우리 당의 선군정치가 혁명적신념과 의지, 배짱으로 하는 정치라는 명제에는 그 정신적바탕을 놓고 본 선군정치의 우월한 특성이 밝혀져있으며 그와 함께 혁명적인 신념과 의지, 배짱을 지니는것자체가 선군정치에서 나서는 필수적요구이라는 사상이 깃들어있다.

선군정치는 혁명적인 신념과 의지, 배짱을 필수적으로 요구한다.

원래 혁명위업은 혁명의 원쑤들과 싸우며 난관과 시련을 헤쳐나가야 하는 간고한 투쟁이다. 혁명투쟁에서 난관과 시련을 과감히 뚫고나가며 적들과의 대결과 싸움에서 승리할수 있는 위력한 담보는 신념과 의지이며 배짱이다. 이런 의미에서 혁명은 신념이고 의지이며 배짱이라고 말할수 있다. 우리와 제국주의와의 대결은 힘의 대결인 동시에 의지와 배짱의 대결이다. 신념과 의지가 강하지 못하고 배짱이 든든하지 못하면 사나운 풍파를 헤쳐나가야 하는 혁명을 할수 없으며 대적과의 싸움에서 이길수 없다.

더우기 오늘의 선군시대에 우리 혁명은 방대한 침략무력을 가지고 우리 공화국을 침략, 압살하려고 악랄하고 집요하게 책동하는 미제를 비롯한 제국주의강적들과 총대로 사생결단으로 맞서 선군의 위력으로 조국과 사회주의를 수호하며 온갖 난관과 시련을 헤치면서 군민이 일심단결하여 사회주의강성대국을 일떠세우고 조국통일도 실현해야 할 매우 간고하고 복잡한 투쟁이다. 이 위업수행에서 전체 군민을 조직지휘하며 승리에로 이끌어야 하는 선군정치야말로 혁명적인 신념과 의지, 배짱을 더욱더 절실히 요구한다. 그것을 떠나서는 선군정치에 대하여 말조차 할수 없다.

우리 당은 바로 그것을 가장 억세게 지니고있기때문에 력사에 전례없는 가장 위력하고 필승불패하는 선군정치를 실시하고있는것이다.

선군정치에 구현되여있는 우리 당의 혁명적신념과 의지, 배짱은:

우리 주체의 혁명위업, 선군혁명위업의 정당성과 그 승리의 필연성에 대한 드놀지 않는 확신으로 일관된 확고한 신념이며 제국주의자들이 아무리 발악하고 만난시련이 앞을 가로막아도 혁명위업을 반드시 끝까지 빛나게 완성하려는 불요불굴의 의지이며 혁명의 길에서는 그 무엇도 두려울것이 없고 못해낼 일이 없다는 그리고 원쑤들이 칼을 빼들면 장검을 휘두르고 원쑤들이 총을 내대면 대포를 내대려는 담대한 배짱이다.

우리 당의 혁명적신념과 의지, 배짱은 곧 그것을 이 세상 그 누구도 따를수 없는 가장 숭고한 높이에서 지니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장군님의 신념과 의지, 배짱이다.

그것은 신념과 의지의 제일강자, 제일배짱가이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혁명적신념과 의지, 배짱을 그대로 이은것이다.

이와 함께 그것은 수십성상의 시련에 찬 혁명의 불길속에서 굳세여진것이며 우리 혁명의 위대한 지도사상인 주체사상과 주체의 선군사상의 백전백승의 위력, 인민군대를 핵심으로 하는 우리의 혁명력량과 불패의 정치군사적위력에 기초한것이다.

우리 군대와 인민, 청년들은 자기의 수령, 자기 당의 그 신념과 의지, 배짱을 열렬히 따라배워 그대로 지니게 되였다.

위대한 장군님의 선군정치, 선군령도밑에 전당, 전군, 전민이 선군의 기치높이 강한 혁명적신념과 불굴의 의지, 드센 배짱으로 싸웠기에 우리는 치렬한 반미대결전에서 승승장구하고 주체조국과 사회주의를 굳건히 수호할수 있었으며 혁명앞에 가로놓인 온갖 난관과 시련을 뚫고 강성대국건설에서 전환적국면을 열어놓을수 있었다.

모든 청년들은 위대한 장군님의 명제에 담겨진 심오한 사상과 뜻을 심장깊이 새기고 우리 당의 선군정치를 더욱 충직하게 받들어나가야 하며 당의 혁명적신념과 의지, 배짱을 그대로 지니고 선군혁명의 앞장에서 억세게 싸워 영웅적위훈을 떨쳐나가야 할것이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2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