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2월 14일 《우리 민족끼리》

 

함흥편직공장에서 계속혁신의 불길높이 생산성과 확대

 

력사적인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5차전원회의결정관철에 떨쳐나선 함흥편직공장의 로동계급이 첫달계획을 훨씬 넘쳐 수행한 기세로 뜻깊은 2월에 들어와서도 매일 계획을 105%이상 수행하고있다.

과학기술중시에 생산장성의 지름길이 있다는것을 명심한 공장일군들은 기술혁신목표를 현실성있게 세운데 맞게 기술자들은 물론 로동자들속에서 제기되는 새로운 연구성과들과 가치있는 창안들을 지지해주고 도입일반화하는 사업을 적극 떠밀어주었다.

기술준비실의 기술자들이 원료, 자재에 대한 실험분석에 기초하여 현장에서 제품가공과정에 제기될수 있는 기술적문제들을 원만히 해결하고있다.

작업반사이, 기대공들사이에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이 힘있게 벌어지는 속에 제직직장에서 실수률을 높이는것과 함께 제품생산계획을 날마다 넘쳐 수행하고있다.

염색, 재단작업반의 염색공, 조제공들은 열처리와 색, 질을 개선하기 위한 여러건의 기술혁신안을 창안도입하였으며 1, 2가공직장의 재봉공들도 설비들의 만가동을 보장하여 생산실적을 올리고있다.

과학기술보급실운영을 실속있게 하고있는 새제품종합작업반원들이 선질후량의 원칙에서 제품개발을 생산에 부단히 밀착시키며 제품의 가지수를 늘이였다.

내부예비를 최대한 탐구동원하여 예비부속품들을 충분히 갖추어놓은 동력직장에서는 질좋은 증기를 보장함으로써 생산을 적극 뒤받침하고있다.

함흥편직공장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인민생활향상에서 맡은 임무의 중요성을 깊이 자각하고 편직물생산성과를 계속 확대해나가고있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