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3월 25일 《민주조선》

 

자력갱생의 기치높이 힘차게 전진하는 조선

 

세계 진보적인류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두리에 굳게 뭉쳐 자력갱생을 번영의 보검으로 틀어쥐고 사회주의의 길을 따라 힘차게 전진하는 우리 조국의 눈부신 현실에 경탄을 금치 못하고있다.

로씨야의 한 통신은 다음과 같이 보도하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뛰여난 선견지명으로 국가발전을 이룩해나가신다. 그이께서 강조하시는 자력갱생로선은 조선의 실정에 대한 과학적인 분석과 판단에 기초한것이다. 제국주의의 강권과 전횡이 란무하는 오늘의 세계는 남에 대한 의존이 안정되고 믿음직한 발전을 가져올수 없음을 명백히 시사해주고있다. 특히 적대세력들의 반공화국고립압살책동이 극도에 이른 조건에서 자기의 국가발전로선을 정확히 선택하는것은 조선에 있어서 첨예한 문제가 아닐수 없다. 조선이 내세우는 자력갱생은 결코 일시적인 위기대응책이 아니다. 자력갱생의 정신은 주체사상에 기초하고있다.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지난 8년간 조선이 걸어온 로정과 그 나날에 이룩된 창조물들은 자력갱생의 진리를 더욱 실증해주고있다.

인도네시아 수카르노교육재단창립위원회 위원장은 조선은 자주성이 강한 위대한 나라이며 자기 힘을 믿고 그에 의거하여 모든 문제를 해결해나가는 나라이다, 조선의 훌륭한 건축물들은 이 나라 인민이 자체의 힘과 기술로 일떠세운것이다, 조선인민은 온갖 시련과 난관을 이겨내며 경제건설에서 놀라운 성과를 거두고있다, 김정은각하의 령도밑에 조선인민이 사회주의강국건설위업을 반드시 실현하리라고 굳게 믿는다고 격찬하였다.

민주꽁고주체사상연구 전국위원회 위원장은 조선로동당의 두리에 일심단결하여 제국주의자들의 반공화국압살책동을 단호히 물리치며 사회주의건설을 힘있게 밀고나가는 조선인민의 모습은 국제사회의 놀라움을 자아내고있다, 위대한 당의 향도따라 자력갱생의 기치높이 사회주의건설을 다그쳐나가는 조선인민에게 지지와 련대성을 보낸다고 말하였다.

에짚트신문 《알 나쉬르》는 이렇게 전하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옳바른 로선과 정책들을 제시하시여 인민들이 전대미문의 시련과 난관이 중첩될수록 승리를 확신하며 진격의 돌파구를 열어나가도록 이끌어주신다. 2019년말 조선에서는 기적이라고밖에는 달리 말할수 없는 자력갱생의 산물들이 련이어 준공되였다. 일심단결된 인민의 힘을 굳게 믿고 자력갱생열풍을 일으켜나가는 여기에 조선이 눈부신 기적을 안아오는 비결이 있다. 사회주의건설의 전진도상에 가로놓인 난관을 자력갱생의 힘으로 정면돌파할데 대한 사상과 로선이 제시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5차전원회의는 김정은동지의 선견지명의 령도를 다시금 실감하게 한다.

수리아의 한 인사는 조선의 무진막강한 발전잠재력에 놀라움을 금할수 없다고 하면서 자기의 격동된 심정을 이렇게 피력하였다.

자립, 자력의 길로 변함없이 나아가는 사회주의조선의 현실을 목격하고 깊은 감동을 받았다.

김일성주석께서 창시하시고 김정일령도자께서 발전풍부화하신 주체사상에 그 뿌리를 두고있는 자력갱생을 번영의 보검으로 틀어쥔 조선인민은 승리의 신심에 넘쳐 세기적인 기적을 창조해나가고있다. 령도자는 인민을 믿고 인민은 령도자의 뜻을 충직하게 받들어 자주의 길을 꿋꿋이 나아가는 조선의 앞길을 그 누구도 막지 못할것이다.

전인디아조선친선협회 위원장은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지난해 조선인민은 조선로동당의 령도밑에 자력갱생의 성과들을 련이어 이룩하였다. 이것은 세계 혁명적인민들에게 자신이 택한 길을 따라 나아가려는 조선인민의 의지를 더욱 깊이 새겨주었다. 조선로동당과 조선인민은 김정은각하의 정확하고도 현명한 령도따라 그 어떤 압력에도 굴하지 않고 자력부강, 자력번영의 한길에서 빛나는 승리만을 떨쳐갈것이다.

선군정치연구 네팔문학연단 위원장은 이렇게 언급하였다.

김정은원수각하께서 제시하신 전략적로선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 조선인민의 훌륭한 미래를 위한 새로운 진보와 번영의 정책이다. 조선인민은 김정은원수각하의 령도밑에 자력갱생과 주체사상의 힘으로 끊임없는 발전의 길을 걷게 될것이다.

김정은원수각하의 령도가 있어 정면돌파전의 승리는 확정적이다.

영국주체사상연구소조 위원장은 자기의 글에서 이렇게 강조하였다.

자력갱생은 주체조선의 번영의 보검이다. 조선인민은 자력갱생, 자급자족의 기치를 높이 들고 자기가 선택한 길을 따라 꿋꿋이 나아가고있다.

김정은각하의 령도를 받는 조선인민은 반드시 사회주의강국을 일떠세울것이다. 자력갱생의 위력으로 전진하는 조선의 미래는 창창하다.

 

본사기자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