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5월 22일 《우리 민족끼리》

 

남조선 시민사회단체 전두환역도를 규탄하는 차량행진, 기자회견 진행

 

남조선언론들의 보도에 의하면 지난 16일 각계층 시민사회단체들로 구성된 《5. 18민중항쟁 40주년기념사업 시민추진위원회》가 서울에서 광주학살만행의 진상규명과 전두환역도의 사죄를 요구하는 차량행진과 기자회견을 진행하였다.

이날 단체는 40년전 광주시민들이 차량으로 《계엄군》을 맞받아나갔던것처럼 손이 뒤로 묶이운채 무릎꿇은 전두환역도를 형상한 대형상징물을 앞세우고 70대의 차량으로 여의도에서 전두환역도가 살고있는 서대문구 연희동까지 차량행진을 진행하였다.

연희동에 도착한 단체는 기자회견을 열고 광주인민봉기가 일어난지 40년이 되였지만 아직도 광주학살만행에 대한 진상규명과 책임있는자들에 대한 심판은 제대로 이루어지지 못하고있다고 지적하였다.

이어 단 한번의 사죄와 반성도 없이 오히려 뻔뻔스럽게 놀아대고있는 전두환역도의 추악한 행태를 낱낱이 까밝히면서 역도가 이렇게 당당하게 나오는것은 광주인민봉기를 부정하고 모독하는 《미래통합당》을 비롯한 적페세력들이 여전히 비호두둔하고있기때문이라고 비판하였다.

그러면서 반드시 전두환역도의 사죄를 받아내고 광주학살만행에 대한 진상을 규명하며 5월항쟁용사들의 정신을 계승하여 《초불혁명》을 완성하기 위한 투쟁에 적극 떨쳐나설 결의를 다지였다.

 

되돌이

홍준표 미친새끼 - 경기도 - 음악인 - 2020-05-22
두환아 두환아 대머리깎아라~!!!!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