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5월 22일 《우리 민족끼리》

 

사리원방직공장에서 수백명의 년간, 상반년계획완수자 배출

 

사리원방직공장에서 새 기준, 새 기록창조열풍이 세차게 일어번지고있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5차전원회의 결정관철을 위한 증산돌격전의 불길속에 공장에서는 수백명의 년간, 상반년 인민경제계획완수자들이 배출되였다.

혁신자축하모임, 영예게시판소개 등 선전선동사업을 다양하게 벌리고 생산에서 제기되는 문제들을 앞장에서 풀어나가는 이곳 일군들의 헌신적인 일본새는 생산자대중을 위훈창조에로 고무하였다.

3월까지 년간 인민경제계획을 앞당겨 수행한 5직포직장 직포공의 뒤를 따라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이 활발히 전개되였다.

2, 3직포직장을 비롯한 여러 직장의 10여명 직포공들이 설비 및 기대관리를 깐지게 하면서 효률높은 기술혁신안들을 받아들여 년간계획을 완수하였다.

천생산의 선행공정을 맡은 1, 2정방직장의 정방공들이 실정에 맞는 기대순회방법과 능률적인 실잇기방법을 탐구도입하여 년간, 상반년 인민경제계획수행에서 모범을 보이였다.

직장사이, 작업반사이 증산경쟁을 활발히 벌리고 서로 돕고 이끌며 집단적혁신을 창조해나가는 샤쯔천직장, 권사, 직포종합작업반 등의 로동자들도 상반년계획완수자대렬에 들어섰다.

더 높은 목표를 향하여 정면돌파전의 하루하루를 충성과 위훈으로 수놓아가는 공장혁신자들의 대렬은 날을 따라 늘어나고있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