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5월 22일 《우리 민족끼리》

 

새시대의 도약대

 

지난해 10월 어느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2단계공사를 성과적으로 마감하고있는 삼지연군(당시)안의 건설장들을 현지지도하시였다.

뜻깊은 이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삼지연군건설이라는 거창한 창조대전을 통하여 지방건설의 교과서적인 경험과 교훈을 쌓았으며 우리 당의 지방건설구상을 빛나게 실현할수 있는 귀중한 밑거름, 하나의 혁명적도약대가 마련되였다고 말씀하시였다. 그러시면서 우리는 앞으로도 이러한 시범적이며 중대한 의의를 가지는 건설대전들을 계속 다그쳐 우리 나라 전반지역에서의 지방건설을 주체적건축미학사상에 준하여 자기 지대의 특색을 잘 살리며 발전시켜나가야 한다고, 력사의 가장 중대한 시기에 온갖 시련과 난관속에서도 우리 당의 권위를 보위하고 우리 국가의 자존을 지켜 보란듯이 세상에 둘도 없는 산간도시의 훌륭한 표준, 리상적인 본보기를 창조한 전체 건설자들에게 뜨거운 감사와 축하를 보낸다고 말씀하시였다.

새시대의 도약대,

이는 정녕 인민을 위한 길에 자신의 모든것을 다 바치시며 불철주야 초강도강행군길을 이어오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불같은 헌신과 로고가 안아온 빛나는 결정체였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