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의 고려의학발전에서 한몫하는 천연고려약생산기지

 

(평양 6월 5일발 조선중앙통신)

우리 나라에서는 전통의학리론과 방법에 기초한 고려의학발전에 힘을 넣어 많은 성과를 이룩하고있다.

품질이 높고 치료효과가 뚜렷한 천연고려약을 많이 연구개발하고있는 공장으로 널리 알려진 천연건강제품공장도 나라의 고려의학발전에서 한몫하는 단위들중의 하나이다.

공장은 평양시 만경대구역 서산동의 환경위생학적요구가 보장되면서도 정갈하고 아늑한 느낌을 주는 지대에 자리잡고있다.

공장에서는 생산공정의 GMP화를 완벽하게 실현하고 천연약재들을 최신제약기술로 조화롭게 추출배합하여 고려약들과 건강식품들, 기능성화장품도 대량생산해내고있다.

특히 심장질병의 원인을 제거하는 천연심장교갑과 소화기계통질병에 특효인 천연소화교갑, 간장질병치료에 효과적인 천연간장교갑을 비롯한 8종의 천연고려약은 전신순환개선으로 신약으로서는 기대할수 없는 뛰여난 치료효과를 나타내는것으로 하여 특허를 받았다.

피부건강에 좋은 천연식물들로 제조한 천연미안막과 천연살결물은 처녀들뿐아니라 중년녀성들속에서도 대단한 인기제품으로 되고있으며 건강식품인 팔곡차에 대한 수요는 날로 높아가고있다.

이 공장에서 생산한 천연고려약들로 관상동맥경화증을 비롯한 여러가지 질병치료에서 큰 효과를 본 사람들은 우리 나라의 약초들을 주원료로 하는 우리의 고려약이 제일이라고 말하고있다.

기자와 만난 공장 지배인 전영란은 공장의 경영원칙은 우리 나라에서 자라는 약초로 품질과 유효성, 안전성이 확고히 담보되여 인민들의 건강증진에 실질적으로 기여하는 천연건강제품을 더 많이 연구개발하는것이라고 말하였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