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6월 29일 《우리 민족끼리》

 

자주로 존엄높은 불패의 나라

 

《조선은 적대세력들의 발악적인 책동을 짓부시며 승리적으로 전진하고있다. 만사람의 경탄을 자아내는 조선의 모습은 번영과 행복, 평화는 저절로 오지 않으며 오직 자체의 힘으로 쟁취하여야 한다는것을 뚜렷이 보여주고있다.》

이것은 자립, 자력의 기치높이 만난을 뚫고 승리를 이룩해가는 우리 공화국의 불굴의 기상에 깊은 감명을 받은 외국의 한 정계인사가 한 말이다.

자주로 존엄높은 사회주의조선에 대한 국제사회계의 찬탄은 이뿐이 아니다.

베네수엘라의 한 정치가는 조선의 자강력은 모두가 따라배워야 할 본보기이라고 하면서 자급자족의 기치를 들고나가는 여기에 매개 나라의 자주권과 존엄을 수호하고 평화와 안정, 발전과 번영을 이룩하는 길이 있다고 주장하였다.

브라질의 한 정계인사는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조선의 현실을 통하여 국가주권의 의미에 대한 새로운 정의를 알게 되였다. 그것은 자주적인 주권국가만이 자기의 운명을 자체로 결정할수 있다는것이다. 조선은 자기 힘으로 사회주의강국건설을 힘차게 다그치고있다.》

인도네시아의 한 인사는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조선은 자주성이 강한 위대한 나라이며 자기 힘을 믿고 그에 의거하여 모든 문제를 해결해나가는 나라이다. 조선의 훌륭한 건축물들은 이 나라 인민이 자체의 힘과 기술로 일떠세운것이다.

조선인민이 온갖 시련과 난관을 이겨내면서 사회주의강국건설위업을 반드시 실현하리라고 굳게 믿는다.》

수리아의 한 인사는 나라와 인민의 강대성은 령토의 크기나 인구수가 아니라 수령의 위대성에 의하여 규정된다고 하면서 이렇게 격찬하였다.

김정은각하는 세계가 공인하는 위인이시다. 그이를 높이 모신 조선인민은 적대세력들의 가증되는 압살책동속에서도 경이적인 사변을 안아오고있다.

김정은각하의 탁월한 령도와 인민의 강한 자주의식에 의해 조선에서는 앞으로도 끊임없는 기적과 혁신이 창조될것이다.》

이렇듯 지금 온 세계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절세의 위인으로 높이 칭송하고있으며 그이의 령도밑에 힘찬 전진을 이룩해나가고있는 우리 공화국을 선망의 눈길로 바라보고있다.

우리 국가의 위대한 힘과 지위를 세계의 중심에 우뚝 세워주시고 승리의 한길로 령도해나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계시여 우리 공화국은 존엄높은 자주의 나라, 주체의 사회주의조국으로 더욱 찬연한 빛을 뿌릴것이다.

본사기자

되돌이

홍준표 미친새끼 - 경기도 - 음악인 - 2020-06-29
전세계에서 퍼지고있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속에서도 사회적혼란이 없이 묵묵히 일하고있는 북녘의 근로자들이 정말로 아름답다~!!!!!!
신형코로나바이러스감염자 0명인 세계 유일무이한 나라~!!!!!
홍준표 미친새끼 - 경기도 - 음악인 - 2020-06-29
모든 서방문물을 들이지않고도 굳건한 나라~!!!!! 북은 그런나라니라~!!!!!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