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6월 30일 《우리 민족끼리》

 

조롱거리

 

《COVID-19》사태로 어수선한 남조선에서 볼만한 구경거리가 예고되여 파문을 일으키고있다.

보수는 악이라는 내용의 TV련속극에서 보수당인물들이 부정역으로 형상되였기때문이다.

권력을 악용하여 낮에는 사람들의 주머니를 털어내고 밤에는 도박장과 유흥장들을 싸다니며 못된짓만 일삼고 때없이 녀성들을 희롱하는 신사인체하는 악한의 몰골이 참으로 가관이라고 한다.

《출사표》라는 제목을 단 이 련속극의 예고편을 먼저 본 사람들이 그것 참 신통한 영화라고 극찬한것은 물론이다.

성이 독같이 오른 《미래통합당》이 극대본을 누가 썼으며 누가 연출하였는지 책임을 묻겠다고 복닥소동을 피우고있지만 긁어부스럼이라고 오히려 저들의 허물을 동네방네 들고다니는 꼴이 되고말았다.

희세의 파쑈통치로 온 남조선땅을 살벌한 암흑천지로 만들어놓고 특대형부정부패를 일삼으며 녀성들을 희롱한 《미래통합당》이 TV련속극의 부정역으로 형상된것은 너무나도 응당한것이다.

악한의 목숨은 한정이 있어도 그 악명은 영원히 전해진다고 하였다.

어제는 《총선》참패라는 민심의 몽둥이를 얻어맞고 오늘은 TV련속극의 도적놈, 강간범으로 놀림받고있는것은 죄악을 덧쌓아온 《미래통합당》에 내려진 또 하나의 징벌이다.

다 헐어빠진 《미래통합당》이라는 당사를 고쳐짓는것도 고민거리인데 TV련속극에 나오는 부정역의 주인공으로까지 되여 만사람의 조롱을 받고있으니 그 신세 어찌 가련하다 하지 않겠는가.

최 영 준

되돌이

홍준표 미친새끼 - 경기도 - 음악인 - 2020-06-30
극우세력이야말로 영원한 절대악이다~!!!!
이걸가지고 정치편향이라 우겨대는 미래통합당을 비롯한 극우보수정당 의원놈년들 전부 닥쳐~!!!!!!
홍준표 미친새끼 - 경기도 - 음악인 - 2020-07-01
사회의 악으로 규탄받아야 할자들은 극우종교세력들들도 예외가 아니다~!!!!!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