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7월 11일 《우리 민족끼리》

 

원산청년발전소에서 전력생산 2배이상 장성

 

원산청년발전소에서 과학기술을 틀어쥐고 증산의 동음을 세차게 울리고있다.

새로운 시대정신창조자의 영예를 전력생산성과로 빛내이기 위해 이곳 로동계급은 대중적기술혁신운동의 불길높이 가치있는 기술혁신안들을 창안도입하여 지난해 같은 시기에 비해 생산을 2배이상 장성시키였다.

발전소에서는 과학기술발전계획을 현실성있게 세운데 맞게 종업원들을 과학기술의 주인, 담당자로 준비시키기 위한 조직정치사업을 실속있게 짜고들었다. 이 과정에 새로운 기술혁신안들이 창안도입되여 1호발전소의 발전기들에 대한 보수기일이 훨씬 단축되고 용착 및 정밀가공수준이 높아져 수차효률이 종전보다 5%이상 오르게 되였다. 자체의 기술력량으로 수자식종합측정보호장치를 제작하여 전력생산의 안전성을 보장하고 새형의 오조작방지기완성으로 발전기들의 가동률을 최대로 높인것도 자랑할만 한 성과이다. 발전소에서는 방수로수위측정장치와 수자식압력계를 도입하기 위한 사업을 적극 추진하고있으며 여러 도중취수구에 대한 보수정비도 기술규정의 요구대로 하여 한방울의 물도 허실함이 없이 전력생산에 리용하도록 하였다.

도의 경제발전과 인민생활향상에서 맡은 임무의 중요성을 자각한 원산청년발전소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조선로동당창건 75돐을 향한 전력증산투쟁에 계속 박차를 가하고있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