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7월 14일 《우리 민족끼리》

 

조선로동당의 확고한 정치리념

 

인민대중제일주의!

이는 조선로동당의 정치리념이며 인민생활향상은 우리 당활동의 최고원칙이다.

지금 우리 인민은 얼마전에 진행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14차 정치국확대회의에서 국가비상방역사업과 평양종합병원건설에서 제기되는 문제들을 구체적으로 지적하시면서 그와 관련한 국가적인 대책을 강하게 세울데 대하여 강조하시던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자애로운 영상을 우러르며 끓어오르는 격정을 금치 못하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 당은 당을 진심으로 따르는 인민의 마음을 혁명의 제일재부로 소중히 간직할것이며 용감하고 슬기롭고 아름다운 우리 인민을 위하여 만짐을 지고 가시밭도 헤치며 미래의 휘황한 모든것을 당겨올것입니다.》

이번 정치국확대회의를 통하여 인민의 안녕을 지키기 위한 투쟁에서는 사소한 자만도, 한치의 양보도 모르는 우리 당의 투철한 립장이 명백히 천명되였다.

위대한 조선로동당의 령도밑에 오늘 우리 나라에서는 인민의 리익과 편의보장이 모든 사업의 기초, 출발점으로 되고있다.

인민이 바라고 덕을 볼수 있는 일이라면 천사만사를 제쳐놓고 달라붙어 끝까지 현실로 펼쳐놓는것이 우리 공화국의 현실이다. 우리가 나라의 방위력을 최강의것으로 다지는것도 인민의 존엄과 권익을 억척같이 수호하기 위해서이며 경제건설에 박차를 가하는것도 인민들에게 유족하고 행복한 생활을 마련해주기 위해서이다. 억만금의 재부도 인민을 위해서만 가치를 가지며 인민의 리익을 침해하는 행위가 추호도 허용되지 않는 사회주의 우리 조국이야말로 참다운 인민의 나라이다.

지금 세계의 많은 나라들에서 대류행전염병의 급속한 파급으로 일대 혼란이 일어나고있다. 그러나 우리 나라에는 아직까지 단 한명의 감염자도 나타나지 않았다. 이것은 인민의 생명안전을 최우선, 절대시하며 여기에 모든것을 지향복종시켜나가는 우리 나라 사회주의제도의 우월성을 뚜렷이 보여주고있다. 인민들이 바란다면 하늘의 별도 따오고 돌우에도 꽃을 피우는 인민사랑의 전설로 가득찬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 바로 이것이 세상사람들이 경탄의 눈길로 바라보는 우리 공화국의 참모습이다.

이번 정치국확대회의소식에 접한 온 나라 인민은 당창건 70돐경축 열병식 및 평양시군중시위에서 연설하시며 전체 당원들에게 우리모두 위대한 인민을 위하여 멸사복무해나아가자고 열렬히 호소하시던 경애하는 원수님의 자애로운 음성이 다시금 울려오는것만 같아 솟구치는 격정을 금치 못하였다.

당사업전반을 인민대중제일주의로 일관시켜 전당에 인민을 존중하고 인민을 사랑하며 인민에게 의거하는 기풍이 차넘치게 하고 당사업의 주되는 힘이 인민생활향상에 돌려지도록 하는것은 우리 당의 일관한 요구이며 확고부동한 의지이다.

지금 적대세력들은 인민대중중심의 우리 식 사회주의를 눈에 든 가시처럼 여기며 우리 인민의 얼굴에 설음과 절망이 비끼기를 바라고있지만 그것은 어리석은 망상이다.

우리에게는 이 나라 천만자식을 자애로운 한품에 안아 뜨거운 사랑과 정을 부어주시고 만복을 안겨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계신다.

한없이 숭고한 인민관을 지니시고 인민을 위한 멸사복무의 려정을 줄기차게 이어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높이 모시여 이 땅에는 사회주의강국의 미래가 눈부시게 밝아오고 인민의 행복은 끝없이 꽃펴나고있다.

본사기자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