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8월 1일 《로동신문》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최대비상체제의 요구에 맞게 더욱 각성하고 분발하자

 

최우선중대사

 

국가비상방역체계를 최대비상체제로 이행할데 대한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결정서에는 그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나라의 안전과 인민의 안녕을 지키려는 우리 당의 드팀없는 립장과 의지가 담겨져있다.

오늘의 비상방역전에서 승리하는가 못하는가 하는것은 전적으로 당조직들의 역할에 달려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인민을 존중하고 인민들의 운명을 지켜주며 인민들의 리익과 편의를 최우선, 절대시하는것을 철칙으로 삼아야 합니다.》

우리 당에 있어서 인민의 생명안전을 지키는것만큼 중대하고 선차적인 사업은 없다.

지난 6개월간 우리 당은 신형코로나비루스감염증으로부터 국가와 인민의 안전을 철저히 지키기 위하여 당중앙위원회 정치국회의, 정치국 확대회의를 련이어 소집하고 국가적인 비상방역조치를 강화하기 위한 대책들을 취하여왔다.

이번에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비상확대회의에서 국가비상방역체계를 최대비상체제로 이행할데 대한 결정을 채택한것도 나라의 근본이며 당의 생명의 뿌리인 인민의 생명안전을 지키기 위해서이다.

인민을 지키기 위한 오늘의 비상방역전에서 승리의 열쇠는 당조직들과 당일군들이 쥐고있다.

인민을 위해 복무하는것을 사명으로 하는 당조직들과 당일군들에게 있어서 국가비상방역체계를 최대비상체제로 격상시킨 당의 의도를 어떻게 받들고 집행해나가는가 하는것은 당에 대한 충실성을 평가하는 척도로 된다.

그 어떤 비상정황에서도, 그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국가와 인민의 안전을 지킬데 대한 당중앙의 지시와 포치를 집행하지 못하는 무맥한 당조직들, 당일군들은 존재가치와 명분이 없다.

그러면 당조직들과 당일군들이 비상방역사업을 최우선중대사로 틀어쥐고 당사업의 화력을 총집중하는데서 중요한것은 무엇인가.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비상확대회의의 사상과 정신으로 대중을 튼튼히 무장시키기 위한 선전선동공세를 힘있게 벌리는것이 급선무이다.

선전선동수단을 총동원하여 자기 지역, 자기 단위의 당원들과 근로자들, 주민들에게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결정에 담겨진 우리 당의 인민에 대한 열화같은 사랑에 대하여 잘 알려주어 비상방역사업이 대중자신의 사업으로 전환되도록 하여야 한다. 비상방역사업에서 앞서나가고있는 단위들의 성과와 경험을 널리 소개선전하며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 적극 일반화하여 분위기를 고조시켜야 한다. 그리하여 전체 인민이 당과 사상도 숨결도 함께 하며 당의 령도가 있는 한 오늘의 위험은 반드시 가셔진다는 확고한 신념을 안고 비상방역사업에서 높은 책임성과 헌신성을 발휘해나가도록 하여야 한다.

다음으로 강한 장악력과 투쟁력으로 최대비상체제를 가동, 실현하기 위한 사업을 드세게 내미는것이 중요하다.

당조직들의 강한 장악력, 실천력, 투쟁력이자 비상방역전의 승리이다.

당조직들이 비상방역사업에서의 자그마한 허점, 빈틈도 제때에 장악하여 투쟁하고 즉시에 대책하는 사업체계와 사업기풍을 확립하여야 최대비상체제에 어긋나는 모든 요소와 편향들을 철저히 극복할수 있다.

당조직들뿐아니라 정권기관, 근로단체조직들, 법기관들이 총발동될 때 오늘의 비상방역전에서 승리를 담보할수 있다. 당조직들은 정권기관들과 근로단체조직들, 법기관들이 방역질서와 규률을 어기는 현상과의 투쟁을 강하게 벌리도록 당적지도를 짜고들어야 한다.

다음으로 인민생활을 안정시키는 문제에 최대의 관심을 돌리고 있을수 있는 편향들을 예견성있게 내다보며 미리 대책하는것도 중요한 요구로 나선다.

지금이야말로 당조직들과 당일군들이 인민에 대한 멸사복무를 존재방식으로 하는 우리 당의 숭고한 뜻을 충성으로 받들어야 할 때이다.

당조직들과 일군들은 인민들의 생활에 자그마한 불편도 없게 왼심을 쓰며 인민을 위한 일감을 하나라도 더 찾아하는 기풍을 세워 인민들이 우리 당의 손길을 페부로 느끼고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결정을 관철하기 위한 투쟁에 자각적으로 떨쳐나서도록 하여야 한다.

당조직들과 당일군들은 뼈가 가루가 되는 한이 있더라도 당중앙의 지시와 포치를 철저히 집행하겠다는 비상한 각오, 자기 지역, 자기 단위의 비상방역사업을 당과 국가앞에 전적으로 책임지겠다는 투철한 관점과 립장을 가지고 최대비상체제를 가동, 실현하기 위한 사업에서 무한한 책임성과 충실성, 헌신성을 발휘하여야 한다.

 

본사기자 김향란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