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9월 13일 《우리 민족끼리》

 

승전포성이 하루빨리 울려퍼지게 하는데 적극 기여하겠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 수도 평양의 전체 당원들에게 보내신 공개서한을 우리 공장의 전체 로동계급은 지금도 뜨거운 격정속에 읽고 또 읽는다.

함경남북도의 피해상황에 대해 그대로 설명해주시고 피해복구를 위한 구체적인 대책을 세워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공개서한을 자자구구 읽어갈수록 전후복구건설시기 나라의 형편을 강선의 로동계급에게 터놓으시던 우리 수령님의 영상이 떠오르고 고난의 행군을 앞장에서 승리적으로 헤쳐나가시던 우리 장군님의 눈물겨운 헌신이 사무쳐온다. 이와 함께 인민대중제일주의를 제일생명으로 하는 위대한 어머니당의 품속에서 사는 행복감, 조선로동당원의 영예와 긍지를 다시금 가슴벅차게 절감하게 된다.

시련과 난관이 겹쌓일수록 용기백배하여 굴함없이 전진해 나아가는것은 위대한 당의 슬하에서 영웅성과 창조력을 키운 우리 로동계급의 자랑스러운 기질이고 특질이다.

우리들은 그 어떤 고난과 시련속에서도 증산으로 우리 당의 권위를 결사보위하여온 영웅적 김일성-김정일로동계급의 정신력을 더욱 세차게 분출시켜 피해복구전투에 필요한 목재가공에서 전례없는 혁신을 일으키겠다.

하여 함경남북도 피해지역복구전투의 승전포성이 하루빨리 울려퍼지게 하는데 우리 공장이 적극 기여하겠다는것을 굳게 결의한다.

평양목재공장 지배인 김 성 일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