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9월 16일 《로동신문》

 

비상방역전을 더욱 공세적으로 벌려 인민의 생명안전을 철저히 담보하자

 

려객운수단위의 특성에 맞게

 

평안북도먼거리려객자동차사업소는 많은 륜전기재를 가지고있는 단위로서 늘 방대한 일감을 안고있다.

매일 오고가는 려객들과 도적으로 제기되는 많은 량의 화물수송을 맡아하는것으로 하여 그 운영에도 적지 않은 품이 든다.

이런 속에서도 항상 선차적으로 강하게 밀고나가는것이 비상방역사업이다.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17차 정치국 확대회의 사상과 정신을 높이 받들고 한사람같이 떨쳐나선 종업원모두가 행동과 사고의 일치성을 보장하는 한편 비상방역규정의 요구를 철저히 준수하면서 모든 륜전기재들의 운행을 보장해나가고있다.

종업원 누구나 높은 공민적자각을 가지고 비상방역규정을 철저히 지키는것을 생활화, 습성화, 체질화하게 된데는 이곳 일군들의 꾸준한 노력이 안받침되여있다.

지배인을 비롯한 사업소의 일군들은 우선 비상방역사업이 시작되던 때부터 언제나 대중속에 인민의 생명건강을 지키는것을 최대중대사로 내세우고있는 당의 뜻을 깊이 심어주는 정치사업을 힘있게 벌려나갔다.

또한 많은 려객들을 대상하는 단위의 특성에 맞게 종업원모두가 비상방역규정을 잘 알고 엄격히 지키도록 각성시키는데도 큰 힘을 넣어왔다. 이에 필요한 위생선전사업도 근기있게 진행하였다.

이와 함께 일군들이 조직사업을 짜고들어 비상방역사업에 필요한 토대를 갖추어나가는데 많은 품을 들이였다.

그리하여 소독기재와 비접촉식체온계 등을 그쯘하게 갖추어놓았다. 뿐만아니라 기술력량을 동원하여 소독수를 원만히 생산보장하기 위한 물질기술적토대도 마련하였다.

뻐스들과 화물자동차들의 소독사업을 강화하는것은 물론 운행과정에 매 뻐스마다에 갖추어진 액정텔레비죤으로 비상방역사업과 관련한 화면편집물을 정상적으로 내보내여 려객들이 더욱 각성하여 이 사업에 적극 떨쳐나서게 하고있다.

사업소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순간도 긴장성을 늦춤이 없이 완벽한 방역형세를 철저히 유지하는데 계속 큰 힘을 넣고있다.

강계시무궤도전차사업소에서도 려객운수단위의 특성에 맞게 비상방역사업을 강도높이 벌려나가고있다.

사업소에서는 비상방역사업을 선차적인 과업으로 틀어쥐고 사소한 빈틈도 나타나지 않도록 철저한 대책을 세워나가고있다.

운행전에 무궤도전차의 구석구석에 이르기까지 소독사업을 진행하는것은 물론 차장들의 역할을 높여 뻐스에 오르는 손님들에 대한 체온재기와 손소독을 정상적으로 진행하고 마스크도 정확히 착용하게 하고있다.

일군들이 매일 무궤도전차의 소독상태를 깐깐히 알아보고 운행과정에 비상방역규정을 철저히 준수하도록 운전사들과 차장들에 대한 요구성을 높여나가고있다. 이와 함께 소독일지 등을 정상적으로 실속있게 운영하게 하고있다.

또한 매일 운행정형과 함께 비상방역사업정형을 구체적으로 총화하면서 사소한 편향도 나타나지 않도록 앞질러가며 대책을 세우는데 깊은 관심을 돌리고있다.

일군들의 정치사업과 높은 요구성, 매일 심도있게 진행되는 비상방역사업정형에 대한 총화사업은 종업원대중이 최대로 각성분발하게 하는 중요한 계기로 되고있다.

특히 비상방역사업은 단순한 보건실무적인 사업이 아니라 인민의 생명안전을 지키기 위한 중요하고도 책임적인 사업이라는 자각을 대중속에 깊이 심어주는 이곳 일군들의 힘있는 정치사업은 종업원들로 하여금 공민적본분을 다하기 위해 더욱 분발하게 하고있으며 비상방역규정을 철저히 준수하는것을 생활화, 습성화하게 하고있다.

 

본사기자 공로혁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