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9월 16일 《로동신문》

 

비상방역전을 더욱 공세적으로 벌려 인민의 생명안전을 철저히 담보하자

 

자그마한 공간과 허점도 없이

 

평양지하상점의 일군들과 봉사자들이 인민의 생명건강을 지키는것을 제일가는 중대사로 내세우고있는 당의 숭고한 뜻을 받들고 비상방역사업에서 책임과 본분을 다해나가기 위해 이악하게 노력하고있다.

완벽한 방역형세를 철저히 유지하는데서 상업봉사기관들이 차지하는 위치와 중요성을 깊이 자각한 이곳 일군들은 당조직의 지도밑에 모든 봉사자들이 비상방역조치들을 엄격히 준수하면서 봉사활동을 진행해나가도록 조직정치사업을 빈틈없이 짜고들고있다.

언제인가 단위의 비상방역사업정형을 료해하던 초급당일군은 눈에 잘 띄우지 않는 허점을 발견하게 되였다. 사람의 손이 많이 가닿는 대상들에 대한 소독에 힘을 넣는다고는 하지만 구체적으로 따져보면 소홀히 하는 부분이 있었던것이다.

하여 상점에서는 나타난 허점을 퇴치하기 위한 심도있는 조직사업을 전개하였으며 필요한 조건도 충분히 갖추어주었다.

상점일군들은 이를 계기로 더욱 각성하여 모든 봉사자들의 자각적열의를 불러일으켜 비상방역사업에서 사소한 빈틈도 빠짐없이 찾아 대책하기 위한 사업을 계속 힘있게 내밀고있다.

비상방역지휘성원들은 종업원들과 지혜를 합쳐 자그마한 공간도 절대로 나타나지 않게 앞질러가며 대책을 세우고있다.

이 과정에 봉사자들속에서는 소독사업을 보다 실속있게 진행하기 위한 방도, 소독기재의 위생안전성을 철저히 보장하는 문제 등과 관련한 창발적인 의견들이 많이 제기되고있다. 소독일지운영정형을 놓고보아도 이곳 봉사자들이 고도의 긴장성을 유지하면서 비상방역규정을 엄격히 준수하고있다는것을 잘 알수 있다.

당세포들에서는 비상방역사업에서의 빈틈이나 허점은 곧 당에 대한 충실성의 공백으로, 인민에 대한 복무관점의 결핍으로 된다는것을 명심하고 모든 봉사자들이 손님들에 대한 봉사성을 높이면서 비상방역규정을 량심적으로, 자각적으로 지켜나가도록 사상교양의 도수를 더욱 높이고있다.

한편 이 단위에서는 중앙비상방역기관에서 시달하는 지시문과 지도서, 포치내용들을 종업원들속에 제때에 전달하며 즉시에 집행하기 위한 조직사업을 면밀히 하여 종업원들이 봉사활동에 철저히 구현해나가게 하고있다.

특히 일군들부터가 반드시 알아야 할 비상방역규정들에 대한 학습을 강화하도록 요구성을 높이고있다.

이에 기초하여 일군들은 종업원들의 인식정형도 수시로 료해하면서 단위의 비상방역사업에서 사소한 비정상적인 요소도 나타나지 않도록 장악과 통제를 드세게 하고있다.

이 단위에서는 비상방역규정의 요구에 맞게 상품구입질서를 엄격히 준수하기 위한 사업도 중시하고있다.

얼마전 평양지하상점의 일군들과 봉사자들은 태풍피해복구현장에로 떠나는 성원들에게 성의껏 마련한 지원물자와 함께 비상방역사업에 필요한 물자들도 함께 보내주었다.

이곳 일군들과 봉사자들은 자신들도 방역전초선에 서있다는 투철한 관점을 지니고 최대로 각성분발하여 비상방역사업을 더욱 강도높이 벌리고있다.

 

본사기자 리수정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