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0월 10일 《우리 민족끼리》

 

자립경제를 떠받드는 억센 기둥이 되겠다

 

전당적, 전국가적으로 년말까지 80일전투를 전개할데 대한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19차 정치국회의결정은 우리 화학공업성안의 일군들을 세차게 격동시키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지난 6월에 진행된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13차 정치국회의에서 화학공업은 공업의 기초이고 인민경제의 주타격전선이라고 강조하시면서 화학공업을 금속공업과 함께 자립경제의 쌍기둥으로 내세워주시였다.

나라의 화학공업부문을 추켜세우기 위한 국가경제발전 5개년전략목표수행과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13차 정치국회의결정을 빛나게 관철하자면 이번 80일전투에서 뚜렷한 전진보폭을 내짚어야 한다.

중요한것은 화학공업부문을 맡고있는 우리들이 지난 시기의 낡고 경직된 사고방식과 일본새에서 대담하게 벗어나 주어진 환경과 조건, 현실적요구에 맞게 옳은 방법론을 부단히 찾아 끊임없이 혁신해나가는것이다.

우리는 80일전투기간 화학공장들의 개건현대화를 다그치고 비료와 여러가지 화학제품을 계획대로 생산보장해나감으로써 자립경제를 떠받드는 억센 기둥인 화학공업이 자기의 사명을 다하도록 하겠다.

하여 우리 당 제8차대회를 자랑찬 로력적성과로 맞이하겠다는것을 굳게 결의한다.

화학공업성 부국장 박 명 철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