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0월 12일 《우리 민족끼리》

 

별동대로서의 사명과 전투임무를 훌륭히 수행해나가겠다

 

조선로동당창건 75돐경축 열병식에서 하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연설에 접한 우리 제1수도당원사단안의 전체 전투원들은 솟구치는 격정을 누를길 없다.

당의 사랑과 믿음에 천만분의 일이라도 보답하기 위해 피해복구전투장들에서 충성의 돌격전, 치렬한 철야전, 과감한 공격전을 벌리는 수도당원사단 전투원들을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애국자들, 우리의 핵심들, 자신의 가장 믿음직한 수도당원사단 전투원들이라고 하시면서 전투적고무와 감사의 인사를 보내주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가사보다 국사를 앞에 놓고 국가가 겪는 곤난을 열가지든 백가지든 함께 걸머지며 성실한 땀과 노력으로 이 나라를 굳건히 받드는 고마운 애국자들이 바로 우리 인민이라고 높이 내세워주시였다. 정말이지 인민을 그토록 높이 내세워주시는 령도자는 오직 우리 원수님뿐이시다.

우리들은 인민의 웃음소리에서 혁명하는 멋과 보람을 찾고 인민의 행복을 꽃피우는 길에서 한알의 모래알이 되여도 더 바랄것이 없다고 하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인민에 대한 멸사복무의 숭고한 뜻을 가슴마다에 새기고 피해복구전역에서 선봉적, 핵심적역할을 다해나가겠다.

그리하여 사회주의의 휘황한 미래, 새로운 승리를 향한 진군길에서 별동대로서의 사명과 전투임무를 훌륭히 수행함으로써 경애하는 원수님께 하루빨리 승리의 보고를 드리겠다는것을 굳게 결의한다.

제1수도당원사단 소대장 최신철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