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0월 13일 《우리 민족끼리》

 

인민의 심부름군으로서의 책임과 의무를 다해나가겠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로동당창건 75돐경축 열병식에서 연설하시면서 갈리신 음성으로 《고맙습니다.》라고 거듭 말씀하실 때 정말이지 끓어오르는 감격을 금할수 없었다.

이 세상 제일 힘겨운 로고를 다 겪으시며 험난한 고행길을 앞장서 헤쳐가시면서도 거기에 어린 천만사연은 다 묻어두시고 오히려 사랑만을 받아온 인민에게 진정어린 감사를 보내주신 우리 원수님,

10월의 경축광장에 들어서면 경애하는 원수님을 우러러 고마움의 큰절을 삼가 드리려고 마음다졌는데 그이의 인사를 먼저 받아안았으니 정녕 이 세상에 나라와 민족이 수없이 많아도 우리 인민처럼 위대한 어버이를 모신 인민이 그 어디에 있겠는가.

세상에서 제일 훌륭한 우리 인민을 신성히 떠받드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숭고한 뜻을 받들어 인민을 위해 심신을 깡그리 불태우는것은 우리 정권기관 일군들의 마땅한 본분이고 의무이다.

우리들은 우리 인민을 억척으로 지키고 더 높이 떠받들며 부럼없이 잘살게 하는것은 자신께서와 우리 당의 제일사명이고 확고부동한 의지라고 하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연설의 구절구절을 심장에 새기고 우리 인민을 위하여, 더 좋은 래일을 하루빨리 앞당겨오기 위하여 무진 애를 쓰며 정성을 다해 일해나가겠다.

그리하여 인민생활을 향상시키고 인민들의 편의를 최우선, 절대시하기 위한 사업에서 인민의 심부름군으로서의 책임과 의무를 다해나가겠다는것을 굳게 결의한다.

평양시인민위원회 부장 리경철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