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0월 14일 《우리 민족끼리》

 

제1수도당원사단 80일전투에 진입, 투쟁기세 고조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크나큰 믿음과 사랑을 끝없는 격정속에 받아안은 제1수도당원사단 전투원들이 피해복구전역에서 수도의 핵심당원부대의 위력을 남김없이 떨치고있다.

충성의 돌격전, 철야전을 벌려 맡겨진 공사과제를 짧은 기간에 끝낸 사단의 전투원들은 당중앙이 정해준 진격의 화살표따라 새로운 복구전투장으로 신속히 기동하였다.

수백리 행군길을 달려 피해복구현지에 도착한 사단의 전투원들은 일제히 80일전투에 진입하여 살림집건설준비사업을 다그치고있다.

사단지휘부에서는 피해복구실태를 구체적으로 료해장악한데 기초하여 단계별전투계획을 면밀히 세우고 로력과 기계수단, 자재보장대책을 적극 따라세우고있다. 이와 함께 대중의 혁명열, 투쟁열을 고조시키기 위한 화선식정치사업을 힘있게 벌리며 대대들사이의 사회주의경쟁열풍으로 전투장을 들끓게 하고있다.

피해복구성과를 담보하는 돌파구인 수송로개척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선 여러 대대의 지휘관, 전투원들은 공정별작업과제수행을 위한 임무분담을 명백히 하고 중대, 소대 호상간 협동을 강화하면서 시작부터 기세를 올리고있다.

또한 블로크운반과 같은 선행공정들을 립체적으로 밀고나가며 맡은 대상건설을 최단기간에 결속하기 위한 준비작업에서 집단적혁신을 일으키고있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