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0월 15일 《우리 민족끼리》

 

피해복구전구가 들끓는다

 

자기들이 맡은 피해복구건설임무를 완수하고도 사랑하는 집이 있는 평양행을 택하지 않고 스스로들 또 다른 피해복구지역으로 발걸음들을 옮긴 애국자들!

마땅히 이 자리에 있어야 할 우리의 핵심들!

나의 가장 믿음직한 수도당원사단 전투원들!

위대한 10월명절의 경축광장, 우리 인민모두가 평생토록 잊지 못할 격정의 그밤에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또다시 안겨주신 하늘같은 믿음과 사랑이 피해복구전구에서 련이은 돌격전에 진입한 최정예수도당원사단 전투원들의 가슴가슴을 뜨거운 격정으로 끓게 하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남들이 겪어보지 못한 무수한 고난과 시련의 고비들을 넘어오면서 남들이 엄두도 낼수 없는 모든것을 해낸 우리 당과 인민은 용기와 신심, 비상한 열정과 각오를 가지고 새로운 발전과 번영에로의 진군을 시작할것입니다.》

지금 제2수도당원사단의 전투원들은 뜨거운 정과 믿음이 절절히 흐르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자애로운 음성을 심장깊이 새겨안고 새로 기동전개한 피해복구전투장에서 또다시 충성과 위훈의 거세찬 불길을 지펴올리고있다.

격전의 분과 초가 흐르는 전투장의 그 어디에 서보아도 신심과 용기가 넘쳐난다.

《꿈결에도 달려가 뵙고싶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뜨거운 믿음과 정에 이 한몸을 불태운들 어찌 다 보답할수 있단 말입니까. 더욱 분발하겠습니다. 조선로동당의 최정예전투대오, 수도당원사단의 위력이 어떤것인가를 온 세상에 더욱 힘있게 과시하겠습니다.》

당중앙의 친위대오, 우리 당이 제일 믿는 핵심력량, 당 제8차대회를 견결히 보위하는 별동대로 내세워주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믿음에 우리 수도당원들이 터친 뜨거운 심장의 맹세이다.

사단의 전체 지휘관, 전투원들은 지금 흐르는 분분초초를 충성과 보답으로 이어가며 힘찬 투쟁을 벌리고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영광의 광장에서 보내주신 뜨거운 전투적고무와 감사를 피끓는 심장마다에 간직하고 새 전구에서도 맡겨진 전투임무를 훌륭히 수행함으로써 당 제8차대회를 결사보위하려는 제2수도당원사단 전투원들의 열의는 시간이 갈수록 더욱 고조되고있다.

본사기자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