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0월 14일 《우리 민족끼리》

 

전대미문의 신화적인 기적이 탄생하는 곳으로 전변시키겠다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께서 림시복구된 위험천만한 협곡철길을 달려 멀고 험한 검덕땅을 찾으신 소식에 접한 우리 부대의 지휘관들과 군인들의 가슴가슴은 지금 세찬 격정으로 설레이고있다.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께서는 검덕지구를 삼지연시 다음가는 국가적인 본보기산간도시, 광산도시로 훌륭히 전변시킬 원대한 구상과 설계도를 펼쳐주시면서 오늘 또다시 인민군대를 믿고 세기적인 방대한 투쟁과업을 결심하였다고 하시였다. 그러시면서 우리 당의 웅대한 포부와 리상이 온 나라 인민들에게 새로운 신심과 희망을 안겨주고 혁명의 새로운 고조기, 격변기를 열어놓기 위한 80일전투의 불씨가 될것이라고 뜨겁게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의 말씀은 우리 군인건설자들의 마음속에 애국의 불씨, 기적창조의 불씨를 안겨주었으며 지금 그 불씨는 그대로 피해복구건설에서 신념의 불길, 열정의 불길로 더욱 세차게 타번지고있다.

검덕지구의 광산마을들을 세상에 없는 광산도시, 모든 사람들이 부러워할 사상초유의 산악협곡도시로 전변시키시려는것이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의 확고한 의지이다.

우리들은 우리 혁명의 시계초침은 인민군대의 발걸음속도를 따라 돌고있으며 인민군대의 발걸음속도는 곧 우리 혁명의 전진속도라고 하신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의 크나큰 사랑과 믿음을 가슴깊이 간직하고 인민을 위한 일에서는 만족을 모르는 우리 당의 공격속도에 발맞추어 질풍같이 내달림으로써 검덕지구를 로동당시대의 위대한 변혁을 안아오는 광산도시의 본보기로, 전대미문의 신화적인 기적이 탄생하는 곳으로 전변시키겠다는것을 굳게 결의한다.

조선인민군 군관 리국철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