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0월 15일 《우리 민족끼리》

 

농업전선의 선구자가 되겠다

 

림시복구된 위험천만한 협곡철길을 달려 멀고 험한 검덕땅까지 찾아가시여 검덕지구의 광산마을들을 세상에 없는 광산도시, 모든 사람들이 부러워할 사상초유의 산악협곡도시로 꾸리겠다고 하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말씀은 우리 청산리사람들의 심장을 쿵쿵 울려주고있다.

어제는 무섭게 휩쓴 폭우와 강풍으로 인하여 큰 피해를 입었던 황해북도 금천군 강북리를 찾아주시여 사랑과 정을 쏟아부어 사회주의향기를 내뿜는 본보기마을로 꾸려주시고 오늘은 검덕땅을 본보기산간도시, 광산도시로 전변시켜주시기 위해 그토록 마음쓰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은 진정 인민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시다.

사랑에는 보답이 따라야 하고 믿음에는 충성이 따라야 한다.

위대한 청산리정신, 청산리방법이 창조된 영광의 땅에서 살며 일하고있는 우리 청산리농업근로자들은 《80일전투의 불길높이 당 제8차대회를 향하여 힘차게 나아가자!》는 당중앙의 호소를 높이 받들고 검덕땅에 남기신 경애하는 원수님 발걸음을 따라 올해 농사를 결속하기 위한 투쟁을 힘차게 벌려 풍년벌의 자랑찬 전통을 빛내이겠다.

하여 알곡증산으로 80일전투를 승리적으로 결속하고 경애하는 원수님의 대해같은 인민사랑에 보답한 농업전선의 선구자로 당 제8차대회장에 떳떳이 들어서겠다.

남포시 강서구역 청산협동농장 작업반장 리철혁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