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0월 16일 《우리 민족끼리》

 

새로운 창조대전을 벌리겠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함경남도 신포시와 홍원군을 비롯한 동해지구 자연재해복구건설장들을 돌아보시며 우리들이 건설한 살림집들을 보아주신 소식에 접한 제1수도당원사단안의 전체 전투원들은 한없는 격정과 결사관철의 맹세로 가슴불태우고있다.

어찌 그렇지 않겠는가.

영광스러운 우리 당창건경축행사기간 마음은 늘 어렵고 힘든 초소에 나가있는 수도당원들과 인민군장병들곁에 있었다고, 그들이 보고싶고 그동안의 노력과 헌신을 격려하고 고무해주기 위해 찾아오셨다는 친어버이의 그 사랑에 누구나 끓어오르는 감격을 금치 못하고있다.

우리가 건설한 살림집들을 오랜 시간 정겹게 돌아보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이 집들은 수도당원들의 당에 대한 충성심의 결정체이라고, 최정예수도당원사단의 전투력이 실천에서 남김없이 과시되였다는 크나큰 믿음까지 안겨주시였다.

하늘같은 그 사랑, 그 믿음에 보답할 일념으로 불타고있는 우리 수도당원사단안의 전체 전투원들은 우리 인민들에게 삶의 새 터전, 행복의 보금자리를 안겨줄 완공의 날을 하루라도 앞당기기 위해 모두가 더욱 분발하고 이악하게 투쟁해나가자고 하신 경애하는 원수님 호소를 뜨거운 심장으로 받들고 맹렬한 돌격전, 새로운 창조대전을 벌려나가겠다.

80일전투의 승리를 산악같이 떨쳐일어선 우리들의 힘찬 투쟁으로 담보함으로써 당 제8차대회를 승리자의 대축전으로 빛내이겠다는것을 굳게 결의한다.

제1수도당원사단 소대장 김 철 웅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