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0월 16일 《우리 민족끼리》

 

평양시농촌들에서 가을걷이성과 확대

 

평양시안의 농업근로자들이 80일전투에서 영예로운 승리자가 될 일념으로 당면한 가을걷이에서 집단적혁신을 일으키고있다.

농업부문에서 올해 농사를 잘 결속할데 대한 당의 뜻을 받들고 사동구역의 농업근로자들이 례년에 없는 불리한 자연기후조건에서도 품들여 가꾸어온 농작물들을 한알도 허실없이 말끔히 거두어들이고있다.

일군들과 농장원들은 필지별, 포전별특성에 맞게 순차를 바로 정하고 력량과 수단을 총동원하여 벼베기를 와닥닥 끝낸 기세드높이 벼단묶기와 운반작업에서 매일 높은 실적을 내고있다.

영농자재와 농기계부속품보장을 선행시키는데 선차적인 힘을 넣어 농기계들의 리용률을 최대로 높이고있는 협동농장들에서는 작업반별, 분조별사회주의경쟁열풍을 고조시켜 벼가을걷이를 마감단계에서 내밀고있다.

만경대구역안의 농업근로자들이 당 제8차대회를 높은 로력적성과로 맞이할 드높은 열의를 안고 가을걷이에서 앞서나가고있다.

힘있는 선전선동으로 대중의 정신력을 적극 불러일으킨 농장의 일군들은 작전과 지휘를 빈틈없이 짜고들어 벼가을과 벼단실어들이기, 벼탈곡을 립체적으로 하고있다.

강남군과 력포, 순안구역안의 일군들과 농장원들도 쌀로써 우리 당을 충직하게 받들어갈 불타는 일념을 지니고 벼가을전투에 애국의 땀방울을 아낌없이 바쳐가고있다.

80일전투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고있는 평양시안의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의 헌신적인 노력에 의하여 가을걷이성과는 나날이 확대되고있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