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0월 18일 《우리 민족끼리》

 

핵심전투원의 기상과 본때를 남김없이 과시하겠다

 

얼마전 우리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경남도 자연재해복구현장들을 돌아보시며 건설사업을 지도하시였다는 감격적인 소식을 받아안았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우리들이 미장하여 완성한 살림집과 울타리를 오랜 시간 정겹게 돌아보시며 정말 전문건설자들 못지 않게 손색없이 잘 지었다고 과분한 평가를 주실 때 무한한 긍지와 자부심으로 하여 가슴이 터질듯 하였다.

아직은 자연의 광풍이 남긴 흔적이 력력한 이곳까지 몸소 찾아오시여 우리들이 해놓은 자그마한 일에도 그처럼 분에 넘치는 치하를 주시고 힘과 용기를 안겨주신 경애하는 원수님.

우리 제1수도당원사단 전투원들은 받아안은 크나큰 영광과 하늘같은 믿음에 더 큰 승리를 이룩하여 보답할 일념으로 날마다 기적과 혁신을 창조해나가고있다.

온갖 시련과 난관이 앞을 막아도 인민의 자애로운 어버이께서 부어주신 사랑과 믿음의 힘으로 우리 인민들에게 삶의 새 터전, 행복의 보금자리를 마련해준다는 오직 하나의 일념안고 달리고 또 달리겠다.

하여 당 제8차대회를 향한 총진군길에서 우리 당의 주도적력량, 핵심전투원으로서의 기상과 본때를 남김없이 과시하겠다.

제1수도당원사단 소대장 김광남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