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0월 18일 《우리 민족끼리》

 

멸사복무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 당의 인민대중제일주의사상에서 기본은 인민에 대한 멸사복무정신입니다.》

얼마전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함경남도 검덕지구피해복구현장을 현지지도하신 소식은 우리 인민을 한없이 격동시키고있다.

림시복구된 위험천만한 협곡철길을 달려 멀고 험한 검덕땅까지 찾아가시여 실지 와보니 검덕지구의 피해가 생각보다 대단히 컸다고, 피해지역 인민들에게 이달말까지 새 살림집을 안겨줄수 있게 되여 기쁘다고 하시면서 공공건물과 개별적주민세대들에서 분숙하며 고생하고있는 리재민들의 식량과 생활필수품보장대책을 철저히 세우고 그들의 생활을 잘 돌봐줄데 대하여 간곡히 당부하신 경애하는 원수님이시다.

친어버이의 사랑과 정이 뜨겁게 어려있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말씀을 가슴에 새길수록 몇해전 함북도 북부지구에 새겨진 인민에 대한 멸사복무의 새 전설이 다시금 떠오른다.

주체105(2016)년 함북도 북부지구에서 인민들이 큰물피해를 입었을 때였다.

그때 피해정형을 보고받으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지금 수많은 인민들이 한지에 나앉았는데 겨울이 오기 전에 그들에게 살림집을 지어주어야 한다고 하시면서 우리는 이번 큰물피해복구전투를 통하여 인민을 위해 멸사복무하는것이 조선로동당의 당풍이라는것을 온 세상에 다시한번 보여주어야 한다고 간곡히 말씀하시였다.

당시로 말하면 200일전투가 더욱 고조되고 려명거리건설이 거의 마감단계에 이르렀을 때였다.

하지만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200일전투를 큰물피해복구에로 방향전환하며 려명거리건설력량을 비롯하여 나라의 모든 력량을 피해복구에 총동원, 총집중할데 대한 중대조치를 취하시였다. 그것은 인민을 위하여 존재하고 인민을 위하여 멸사복무하는것을 사명과 임무로 하고있는 우리 당에서만 찾아볼수 있는 일이였다.

멸사복무란 말그대로 만사를 제치고 모든것을 다해 복무하는것이다.

억만금을 쏟아붓고 나라의 재부를 통채로 기울여서라도 당장 들이닥칠 엄혹한 추위앞에서 피해지역 인민들이 고생하지 않게 하시려는것이 경애하는 원수님의 의도이고 결심이였다.

인민을 위한 멸사복무!

이는 정녕 인민의 위대한 어버이이신 경애하는 원수님을 높이 모신 조선로동당에서만 찾아볼수 있는 당풍이다.

얼마전에도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조선로동당창건 75돐경축 열병식에서 하신 력사적인 연설에서 우리 인민을 억척으로 지키고 더 높이 떠받들며 부럼없이 잘살게 하는것은 나와 우리 당의 제일사명이고 확고부동한 의지이라고 말씀하시였다.

그 말씀을 받아안은 온 나라 인민은 뜨거운 격정의 눈물을 쏟으며 마음속 진정을 이렇게 터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

인민을 열렬히 사랑하시고 인민을 위해 멸사복무하는것을 더없는 락으로, 무상의 영광으로 간주하시는 위대한 령도자, 인민의 어버이는 세상에 오직 우리 원수님뿐이십니다!

본사기자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