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0월 17일 《로동신문》

 

박봉주부위원장 북창화력발전련합기업소와 남양탄광을 현지료해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위원장이며 당중앙위원회 부위원장인 박봉주동지가 북창화력발전련합기업소와 덕천지구탄광련합기업소 남양탄광을 현지에서 료해하였다.

당 제8차대회를 향한 80일전투의 거세찬 불길이 온 나라에 타번지는 속에 북창화력발전련합기업소 로동계급은 인민경제의 생명선을 책임진 비상한 자각을 안고 증산의 동음을 높이 울려가고있다.

박봉주동지는 주강직장을 돌아보면서 과학자, 기술자, 로동자들사이의 집체적협의를 강화하여 생산공정의 흐름선화를 완성하기 위한 문제들을 해결하며 내화물생산을 끌어올려 생산정상화를 보장할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남양탄광 벨트갱에서 박봉주동지는 운반작업의 기계화수준을 한계단 높여 생산장성의 돌파구를 열어놓은 일군들과 기술자들을 고무해주고 80일전투의 증산목표를 수행하기 위하여 굴진작업을 결정적으로 선행시키며 자검자수를 강화함으로써 설비들의 만가동을 보장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현지에서 진행된 협의회들에서는 80일전투기간 전력증산을 위한 작전과 지휘를 짜고들고 해당 단위들에서 부분품의 국산화비중을 높이기 위한 연구사업을 심화시키며 석탄생산을 전망성있게 밀고나가는데서 나서는 문제들을 토의하고 대책을 강구하였다.

한편 박봉주동지는 광천닭공장 사료보장농장살림집건설정형을 현지에서 료해하였다.

 

【조선중앙통신】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