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0월 17일 《로동신문》

 

모두다 80일전투에서 영예로운 승리자가 되자

 

비상방역사업을 더욱 강화하여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위생방역사업을 전군중적운동으로 힘있게 벌려야 하겠습니다.》

각지 탄광들에서 비상방역전을 더욱 힘있게 전개하기 위한 조직정치사업을 진공적으로 벌려나가고있다.

덕성탄광에서는 탄부들과 종업원들속에 비상방역사업을 80일전투의 선차적이고 중핵적인 사업으로 내세운 당의 뜻을 더욱 깊이 인식시키기 위한 정치사업, 해설선전을 여러가지 형식과 방법으로 실속있게 진행하고있다.

생산현장에 선전선동력량과 수단을 집중시키고 그를 통한 정치사업을 강화하여 탄부들과 종업원들이 순간도 마음의 탕개를 늦추지 않고 비상방역전에 적극적으로 떨쳐나서게 하고있다.

탄광당조직에서는 정치사업자료와 위생선전자료들을 당세포들에 내려보내여 교양사업을 보다 실속있게 진행함으로써 대중적인 방역분위기를 고조시키게 하고있다. 그리고 정치사업분담안을 구체적으로 세워놓고 일군들이 담당한 단위들에 나가 탄부들과 종업원들속에서 해설선전을 힘있게 벌리도록 하고있다.

탄광의 당, 행정일군들은 담당단위들에 내려가 탄부들, 종업원들과 함께 일하면서 작업의 쉴참을 비롯한 여러 계기에 인민을 지키기 위하여 당과 국가가 취한 강도높은 비상방역조치에 대해 해설해주는 등 현장정치사업을 기동적으로 따라세우고있다. 그리하여 탄부들과 종업원들이 오늘의 비상방역전은 자기자신과 가정을 위한 일이고 인민의 안녕과 조국의 안전을 지키는 책임적인 사업이라는것을 명심하고 비상방역사업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게 하고있다.

탄광일군들은 비상방역규정에 대한 인식정형을 구체적으로 료해하면서 종업원들속에서 방역학적요구에 어긋나는 현상이 절대로 나타나지 않게 하고있다.

초급일군들도 정치사업을 심화시켜 탄부들에게 인민의 생명안전을 지키는것을 최대의 중대사로 내세우고있는 당의 숭고한 뜻을 깊이 심어주고있다.

명간탄광에서도 80일전투를 힘있게 벌리면서 물샐틈없는 비상방역체계를 철저히 세우는 사업에서 사소한 허점이나 공간이 나타나지 않도록 필요한 조치를 예견성있게 강구해나가고있다.

어느날 구내를 돌아보며 비상방역사업실태를 료해하던 탄광일군은 방역초소앞에서 걸음을 멈추었다.

방역초소에서는 해당 성원들이 류동인원들에 대한 검병검진을 실속있게 하는것과 함께 마스크착용을 비롯하여 종업원들이 비상방역규정을 엄격히 지키도록 요구성을 높이고있었다.

탄광에서는 방역초소를 강화하는데 큰 힘을 넣어왔다.

능력있고 책임성있는 사람들로 방역력량을 꾸리였다. 그리고 방역초소성원들의 역할을 최대로 높여 류동인원들에 대한 체온재기, 손소독을 빠짐없이 진행하며 비상방역규정과 어긋나는 현상이 절대로 나타나지 않도록 교양과 통제를 강화하게 하였다.

그날 방역초소사업을 료해하던 탄광일군에게는 생각되는것이 있었다.

류동인원들이 언제나 비상방역규정을 철저히 지킬수 있게 조건보장사업을 더욱 빈틈없이 짜고드는것과 관련한 문제였다.

그리하여 방역초소들에 해당 물자들을 더 공급하기 위한 조직사업이 이루어지고 곧 실천에 옮겨졌다.

뿐만아니라 탄광일군들은 수시로 생산현장들과 막장을 돌아보면서 비상방역사업에서 사소한 편향도 절대로 나타나지 않도록 적실하면서도 철저한 대책을 예견성있게 세워나가고있다.

이밖에도 각지 탄광의 일군들과 탄부들, 종업원들은 공민적본분을 깊이 새겨안고 비상방역규정을 무조건 준수하며 서로 방조하고 서로 통제하는 대중적인 방역분위기를 고조시켜나가고있다.

 

본사기자 리은남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