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0월 18일 《우리 민족끼리》

 

80일전투의 진군길에 늘어나는 년간계획완수자들

 

김정숙평양방직공장에서 80일전투의 불길높이 과감한 돌격전을 벌리고있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5차전원회의에서 제시된 과업관철을 위해 올해의 첫 진군길에서부터 기적과 혁신을 창조해온 공장의 로동계급속에서 년간 인민경제계획완수자대렬이 늘어나고있다.

공장에서는 모든 종업원들이 전세대들이 발휘한 투쟁정신을 본받아 날과 달을 새로운 위훈으로 수놓아가도록 화선식정치사업을 공세적으로 벌리는 한편 원료와 자재보장대책 등 경제조직사업을 짜고들었다.

견방종합직장에서는 새 기준, 새 기록창조를 위한 증산투쟁의 불길속에 3년분, 2년분 계획완수자들을 포함한 120여명의 년간계획완수자들이 배출되였다.

선행공정을 지켜선 방적종합직장의 로력혁신자들은 자신들이 맡고있는 임무의 중요성을 깊이 자각하고 기대들의 가동률을 최대로 높임으로써 매일 계획을 훨씬 넘쳐 수행하고있다.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의 열풍속에 직포종합직장에서는 집단적혁신을 일으켜 70여명이 인민경제계획완수자대렬에 들어섰다.

화학섬유방적종합직장 권사직장에서는 다추, 다기대운동을 활발히 벌리고 로동자들의 기술기능수준을 부단히 높여 3년분, 2년분 계획완수자를 포함한 40여명의 년간계획완수자들을 배출하였다.

이밖에도 편직사직장, 타올직장, 만경대직물분공장에서도 경쟁열풍을 일으켜 많은 로동자들이 년간계획을 기한전에 완수하였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