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0월 27일 《우리 민족끼리》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명언해설

 

우리 당활동의 최고원칙은 인민들을 세상에 부럼없이 잘살게 하는것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이 명언은 우리 당활동의 최고원칙을 밝힌 명언이다. 명언에는 조선로동당은 인민생활향상을 최대의 중대사, 최고의 활동원칙으로 내세우는 당이라는 깊은 뜻이 담겨져있다.

인민생활을 높이는것은 일찌기 조선로동당이 내세운 당활동의 최고원칙이다.

조선로동당은 인민을 위한 당이며 인민생활을 책임지고있는 당이다. 조선로동당이 경제건설에 총력을 집중하고있는것도 내 나라, 내 조국을 부강하게 하여 인민들이 세상에 부럼없이 잘살게 하기 위해서이다.

조선로동당은 사회주의제도의 우월성을 남김없이 발양시키는데서도 인민생활향상을 그 첫자리에 놓고있다.

인민생활을 높이는것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평생의 념원이였다.

인민생활을 높이는것, 이것은 위대한 수령님들의 유훈이며 현시기 조선로동당앞에 나선 가장 중차대한 과업이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일군들에게 인민생활을 높이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려야 한다고 교시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인민생활향상에 언제나 깊은 관심을 돌리시였으며 경공업과 농업을 발전시키기 위하여 온갖 로고를 다 바치시였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유훈중의 유훈이 바로 우리 인민들이 세상에 부럼없이 잘살게 하는것이다.

오늘 조선로동당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정력적인 령도밑에 우리 인민들에게 보다 유족하고 행복한 생활을 안겨주기 위하여 모든것을 다 바쳐나가고있다.

《모든것을 인민을 위하여, 모든것을 인민대중에게 의거하여!》, 이 구호에는 절세위인의 령도를 받는 조선로동당의 인민사랑의 숭고한 세계가 집대성되여있다.

하나의 제품을 보시면서도 우리 인민의 지향과 요구부터 먼저 생각하시고 인민을 위한 기념비적창조물들을 하나라도 더 많이 일떠세우도록 하시는분이 우리의 경애하는 원수님이시다.

우리 당은 인민들이 세상에 부럼없는 행복한 생활을 누리도록 하기 위하여 나라의 이르는 곳마다에 인민생활향상을 위한 현대적인 경공업기지들과 문화정서생활기지들을 번듯하게 일떠세우고있다.

뜻밖에 들이닥친 자연의 대재앙으로 당한 인민의 아픔을 가시기 위하여 나라의 모든것을 통채로 기울이는 위대한 어버이의 사랑속에 우리 인민은 온 세상사람들이 부러워하는 만복의 주인공으로 행복한 삶을 누리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조선로동당창건 75돐경축 열병식의 높은 연단에서 우리 당은 인민들의 복리를 증진시키고 더 많은 혜택을 안겨줄 우월한 정책과 시책들을 변함없이 실시하고 끊임없이 늘여나갈것이며 인민들이 꿈속에서도 그려보는 부흥번영의 리상사회를 최대로 앞당겨올것이라고 천명하시였다.

조선로동당은 절세위인의 현명한 령도밑에 앞으로도 인민을 위하여 존재하고 인민의 리익을 위하여 투쟁하는 혁명적당으로서의 본분을 다해나갈것이며 이 땅우에 세계가 부러워하는 사회주의강국을 반드시 일떠세울것이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