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0월 29일 《우리 민족끼리》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명언해설

《군민협동작전은 군대와 인민이 한마음한뜻이 되여 완강한 공격전을 벌려나가는 위력한 투쟁방식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이 명언은 군민협동작전의 본질을 밝힌 고귀한 지침이다.

이 명언에는 군민협동작전이 수령의 두리에 천만이 하나로 굳게 뭉친 일심단결의 위력으로 그 어떤 애로와 난관도 과감히 뚫고 혁명과 건설을 힘있게 전진시켜나갈수 있게 하는 공격적인 투쟁방식이라는 깊은 뜻이 담겨져있다.

군민협동작전은 적대세력과의 대결과 사회주의건설에서 인민들과 군인들이 서로 협조하고 보조를 맞추며 진격속도를 비상히 높여 최상의 성과와 승리를 이룩해나가는 우리 공화국의 투쟁방식이다.

우리 혁명의 믿음직한 척후대, 억척의 지지점인 인민군대가 그 어떤 난공불락의 요새도 단숨에 강행돌파하며 진격의 돌파구를 열어제끼고 전체 인민이 군인들의 투쟁정신과 기풍을 본받아 비약적혁신을 일으켜나간다는데 군민협동작전의 거대한 위력이 있다. 이것은 령도자와 인민이 사상과 뜻, 정과 의리로 굳게 뭉쳐있는 사회주의 우리 조국에서만 찾아볼수 있는 고유한 투쟁방식이다.

당의 뜻을 받들고 우리 인민들과 인민군장병들은 오늘도 검덕지구를 비롯한 함경남도와 함경북도의 피해복구전구들에서 군민협동작전의 위력을 남김없이 과시하고있다.

군민대단결, 군민협동작전의 위력을 더 높이 떨쳐나가는 길에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를 높은 정치적열의와 빛나는 로력적성과로 맞이하기 위한 80일전투의 승리가 있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