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1월 5일 《우리 민족끼리》

 

대단히 중시하시는 공장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인민에 대한 멸사복무는 인민의 요구와 리익을 실현하는것을 최대의 중대사로 내세우고 인민을 위해서는 천만금의 재부도 아끼지 않으며 지어 생명도 서슴없이 바치는 인민에 대한 끝없는 사랑이며 헌신입니다.》

주체106(2017)년 6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평양시에 새로 건설된 치과위생용품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는 소식이 전해질 때까지만 해도 사람들은 이 공장에 대해 잘 알지 못하고있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직접 발기하시고 건설에서 나서는 문제들도 일일이 풀어주시였을뿐아니라 현대적인 치과위생용품생산설비들까지 일식으로 마련하여주신 이 공장은 치약, 함수약 등 각종 치과위생도구들을 생산하는 능력이 큰 치과위생용품종합생산기지이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공장을 현지지도하시면서 각종 치간실과 솔이 달린 이쑤시개들, 틀이세척솔, 혀긁개, 혀솔 등을 생산하는 치과위생용품생산공정도 아주 잘 꾸려놓았다고 하시며 제품들의 질도 괜찮다고 못내 기뻐하시였다. 그러시고는 치과위생용품공장은 인민들의 건강증진에 적극 이바지하는 공장, 자신께서 대단히 중시하는 공장이라고 하시며 공장의 관리운영에서 지침으로 삼아야 할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공화국의 존엄을 최상의 경지에 올려세우는 민족사적대사변들을 련이어 안아오시는 그 바쁘신 속에서도 인민들이 리용할 치솔 하나, 치약 한개에 이르기까지 그토록 마음쓰시며 현지에까지 나오시여 자신께서 대단히 중시하는 공장이라고, 인민들의 무병장수를 위한 보람있는 일을 또 하나 해놓고보니 정말 기분이 좋다고, 생산에서 제기되는 문제는 자신께서 모두 풀어주시겠다고 하신 경애하는 원수님.

그이를 우러르며 일군들은 치솔 하나는 비록 작은것이지만 인민들이 리용하는것이기에 그것을 생산하는 공장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마음속에 언제나 대단히 중시하는 공장으로 자리잡고있음을 가슴뜨겁게 느끼였다.

본사기자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