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1월 4일 《우리 민족끼리》

 

사회주의의 과학성과 진리성을 밝히신 비범한 사상리론가

 

비범한 사상리론적예지와 정력적인 령도로 시대와 력사앞에 불멸의 공헌을 하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를 칭송하는 목소리가 국제사회계에서 끝없이 울려나오고있다.

백두산위인칭송국제축전 스위스조직위원회, 스위스주체사상연구소조는 공동성명에서 다음과 같이 밝혔다.

김정일동지께서는 1994년 11월 1일에 발표하신 로작 《사회주의는 과학이다》에서 조선의 사회주의가 승승장구할수 있은 요인과 일부 나라들에서 사회주의가 좌절된 원인을 명철하게 분석하시였다.

또한 사람위주의 사회주의,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는 가장 과학적이고 가장 우월하며 가장 위력한 사회주의라는데 대하여, 사회주의는 그 과학성과 진리성으로 하여 반드시 승리한다는데 대하여 천명하시였다.

김정일동지이시야말로 비범한 사상리론가이시며 위대한 스승이시다.

그이의 저서는 사회주의위업수행의 위력한 사상리론적지침이다.

김정일령도자께서는 인류의 리상과 평화를 위한 위업에 거대한 업적을 쌓으시였다고 하면서 인디아신문 《오우션 뉴스 포인트》는 이렇게 전하였다.

20세기 말엽 인류가 세계적인 정치동란에 빠져들었을 때 김정일령도자께서는 사회주의에 대한 훼방의 반동적본질을 까밝히고 사회주의의 정당성과 진리성을 론증하는 고전적로작들을 집필하시였다.

갈길을 몰라 방황하던 진보적인민들은 비로소 사회주의를 위한 투쟁에 떨쳐나서게 되였다.

사회주의운동은 또다시 세계적판도에서 힘있게 벌어지게 되였으며 사회주의는 인류공동의 변함없는 리상으로 영원히 존재하게 되였다.

벌가리아조선친선협회 뷸레찐은 김정일동지께서는 《주체사상에 대하여》, 《사회주의건설의 력사적교훈과 우리 당의 총로선》, 《사회주의에 대한 훼방은 허용될수 없다》를 비롯한 수많은 불후의 저서들을 발표하시여 주체사상을 발전풍부화하시였으며 세계인민들에게 사회주의승리에 대한 신심을 안겨주시였다고 서술하였다.

주체사상연구 우간다전국위원회 위원장은 주체사상을 사회생활의 모든 분야에 구현하시여 조선을 정치군사강국으로, 반제투쟁의 보루로 다지신 김정일동지의 한생은 반제자주의 기치를 높이 들고 나라의 존엄을 빛내여오신 위대하고도 성스러운 력사이라고 격찬하였다.

김정일각하의 사상리론업적에서 중요한 자리를 차지하는것은 인민대중의 자주위업, 사회주의위업수행에서 나서는 리론실천적문제들에 전면적인 해답을 주신것이라고 하면서 방글라데슈로동당 중앙위원회 위원장은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김정일각하의 로작들은 시대의 앞길을 밝혀주는 등대, 라침판이 되였고 온갖 부정의와 궤변들에 내려진 철추로 되였다.

지금도 수많은 나라 정당들과 인민들은 주체사상이 있기에 사회주의위업의 승리가 담보되고있다고 하면서 위인의 사상리론을 깊이 연구체득해나가고있다.

김정일각하께서 인류에게 남기신 고귀한 유산은 반제자주위업의 승리적전진과 더불어 길이 빛날것이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