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1월 8일 《우리 민족끼리》

 

주체화실현의 기본핵

 

주체105(2016)년 10월 어느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룡악산비누공장을 찾으시였을 때의 일이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제품창고에 공장에서 생산한 물비누들을 넣은 지함들이 그득히 쌓여있는것을 보니 마음이 흐뭇하다고 하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 기쁨을 드릴수 있게 되였다는 생각으로 하여 일군들의 얼굴에도 웃음꽃이 피여올랐다.

이윽하여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아직은 첫걸음에 불과하다고 하시면서 원료의 국산화를 실현하여 인민들이 쓰고 남을만큼 물비누를 꽝꽝 생산하여야 한다는데 대하여 강조하시였다.

세상에서 제일 좋은 우리 인민들에게 보다 행복하고 문명한 생활을 안겨주시려고 그토록 심혈을 기울이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을 우러르는 일군들의 마음은 뜨거웠다.

이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다시 강조하지만 물비누공업의 주체화를 실현하는데서 기본핵은 원료의 국산화이라고 하시면서 룡악산비누공장에서는 우리의 원료로 인민들의 호평을 받는 여러가지 물비누들을 꽝꽝 생산할 때 만세를 불러야 한다고 하시였다.

일군들의 가슴속에서는 우리의 기술, 우리의 원료로 인민들이 좋아하는 비누제품들을 더 많이 생산할 불같은 맹세가 끓어넘치였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