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1월 30일 《우리 민족끼리》

 

인민들의 평가가 기본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제2차 평양제1백화점상품전시회장을 찾으신 주체100(2011)년 7월 어느날이였다.

전시회장을 돌아보시며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시종 인민위주, 인민우선의 물으심과 당부로 일군들의 가슴마다에 인민에 대한 헌신적복무정신을 더욱 깊이 심어주시였다.

그때 한 일군이 위대한 장군님께 전시회장이 비좁도록 꽉 들어찬 상품들을 가리켜드리며 이번 전시회에 대한 일군들의 경쟁의욕이 대단했다고, 책임일군들이 저저마다 경쟁적으로 두번, 세번씩 전시회장에 와보고 상품들을 더 가져다놓아 전시회가 이렇게 풍성하게 되였다고 말씀드렸다.

일군의 이야기를 기쁨속에 들어주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이렇게 교시하시였다.

평양제1백화점상품전시회에 우리 나라의 모든 인민소비품생산단위들이 참가하여 경쟁을 하게 하여야 하겠다. 경쟁을 하여야 인민소비품의 질이 더 높아질수 있다. …

찾으시는 곳마다에서, 가시는 일터마다에서 경쟁의 불길을 지펴주시며 온 나라 인민을 경쟁주로에 세워주신 위대한 장군님,

이번 전시회에서 1등을 하겠다고 어느 한 공장에서 50여종의 상품을 만들어내놓았다는 보고를 받으셨을 때에도, 화장품전시대에 가시였을 때에도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서로 질을 높이기 위한 경쟁을 하게 하고 평가도 잘해주어야 한다고 하시며 경쟁열기를 더욱 북돋아주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떠나시기에 앞서 일군들에게 제2차 평양제1백화점상품전시회장을 평양시민들에게 보여주고 그들속에서 제기된 반영과 평가한 내용을 종합하여 보고하여야 하겠다고, 이번 상품전시회에 대한 평가도 인민들의 평가가 기본이 되도록 하여야 하겠다고 거듭 강조하시였다.

인민들의 평가를 받으라!

인민들의 평가가 기본이다!

인민을 하늘로, 선생으로 여기시고 인민의 지향과 의사를 조선로동당의 로선과 정책의 절대적인 기준으로 삼으신 위대한 장군님의 가르치심은 인민을 위한 헌신적복무의 강령적지침으로 일군들의 심장속에 깊이 새겨졌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