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1월 30일 《우리 민족끼리》

 

평양시안의 고려약공장들에서 년간 인민경제계획 앞당겨 완수

 

평양시고려약생산관리처산하 고려약공장들에서 생산적앙양의 불길이 타오르고있다.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5차전원회의 결정을 높이 받들고 년초부터 생산돌격전을 과감히 벌려온 여러 고려약생산단위에서 10월말까지 년간 인민경제계획을 앞당겨 완수한 기세드높이 계속혁신, 계속전진하고있다.

해당 단위 일군들은 당의 보건정책을 실천적성과로 받들어나갈 일념안고 생산자대중속에 들어가 걸린 문제들을 제때에 풀어주면서 일별, 월별, 분기별, 지표별계획을 기한전에 끝내기 위한 경제조직과 지휘를 면밀히 짜고들었다.

평천고려약공장에서 생산공정의 무균화, 무진화와 제품의 위생안전성을 철저히 보장하기 위한 사업을 근기있게 밀고나가면서 종업원들의 앙양된 열의를 고조시켜 월별계획을 120%이상으로 초과수행하고있다.

과학기술을 생산장성의 근본열쇠로 틀어쥐고 모란봉고려약공장에서는 건물개건공사와 설비현대화사업을 마감단계에서 추진하는 한편 마가목기침단물약, 독풀뿌리건위알약, 건위산을 비롯한 20여종의 고려약생산을 계획보다 1.2배로 끌어올리고있다.

동대원, 룡성, 선교고려약공장 등에서도 원료, 자재확보를 앞세우고 제분기, 성환기를 비롯한 설비들의 가동률을 높여 계획보다 더 많은 고려약을 생산하고있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