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2월 21일 《우리 민족끼리》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명언해설

수령님과 장군님의 유훈을 한치의 드팀도 없이, 한걸음의 양보도 없이 무조건 끝까지

관철하려는것이 우리 당의 확고한 의지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이 명언에는 조선로동당이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유훈에 끝까지 충실할것이라는 깊은 뜻이 담겨져있다.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은 우리 혁명의 교과서이고 백승의 무기이며 혁명과 건설의 모든 단계, 모든 분야의 리론실천적문제들을 과학적으로 밝혀준 만능의 대백과전서이다.

또한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은 우리 인민이 갖추어야 할 자질과 풍모를 전면적으로 밝힌 삶과 투쟁의 좌우명, 강령적지침이다.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을 한치의 드팀도 없이, 한걸음의 양보도 없이 무조건 철저히 관철하려는 우리 당의 결심과 의지는 확고부동하다.

오늘 우리 당은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관철을 위한 투쟁을 주선으로, 생명선으로 틀어쥐고나가도록 하는것을 가장 중요한 문제로 내세우고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을 관철하기 위한 우리 인민의 투쟁을 진두에서 정력적으로 이끌어나가고계신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고결한 충정의 세계에 의하여 온 나라가 수령의 유훈관철전으로 세차게 끓어번지고 위대한 수령님들의 념원이 하나하나 현실로 실현되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명언을 심장마다에 새겨안은 우리 인민은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을 무조건 철저히 관철하는 길에 인민들의 행복한 생활과 조국의 부강번영이 있다는것을 명심하고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전원회의 결정관철을 위한 총공격전의 전구마다에서 더 큰 승리를 이룩하기 위하여 힘차게 투쟁할것이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