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월 10일 《우리 민족끼리》

 

당중앙의 결심을 현실로 꽃피우는 길에 모든것을 다 바쳐나가겠다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에서 하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력사적인 보고를 받아안은 우리 화학공업부문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지금 커다란 격정에 휩싸여있다.

보고에서는 자립경제건설과 인민생활향상의 명줄과도 같은 나라의 핵심공업인 화학공업의 발전방향이 언급되였다.

새로운 5개년계획기간 화학공업부문의 중심과업은 자체의 기술력량을 강화하는 사업을 선행시키면서 나라의 화학공업구조를 개선하기 위한 사업을 다그치며 경제건설과 인민생활향상에 필요한 화학제품생산을 훨씬 늘이는것이다.

당이 제시한 과업을 철저히 관철하자면 많은 일을 해야 한다. 부닥치는 도전과 난관도 만만치 않다.

하지만 화학공업발전의 휘황한 전망을 밝혀주신 격동적인 소식에 접한 우리 화학공업부문 일군들과 로동계급의 기세와 열의는 하늘에 닿았다.

우리는 새로운 5개년계획기간 화학공업부문의 주체화, 자립화를 실현하는데서 한몫 단단히 하는것으로써 조국과 인민앞에 지닌 사명과 책임을 다해나가겠다.

하여 당 제8차대회에서 하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력사적인 보고에 우리 화학공업부문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대중적영웅주의, 집단적혁신의 불길을 더욱 세차게 지펴올리는것으로써 화답해나서겠다는것을 굳게 결의한다.

화학공업성 부상 안덕찬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