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월 10일 《우리 민족끼리》

 

우리 혁명의 백승의 진로를 밝힌 불멸의 대강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당중앙위원회 제7기 사업총화보고에서 총결기간 우리 당과 인민이 이룩한 성과에 대하여 총화하시고 당의 강화발전과 사회주의건설의 획기적전진을 위한 새로운 투쟁로선과 전략전술적방침들을 제시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에서 하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력사적인 보고는 우리 혁명의 백승의 진로를 밝힌 불멸의 대강이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력사적인 보고를 접한 온 나라 인민은 지금 커다란 격동과 감격을 금치 못해하고있다.

어찌 그렇지 않을수 있으랴. 지난 총결기간 경애하는 원수님의 령도밑에 우리 인민은 부닥치는 도전과 난관을 과감히 물리치며 세상을 놀래우는 기적과 혁신을 창조하여왔다.

그 속에서 우리의 일심단결은 백방으로 다져졌으며 인민대중제일주의를 제일생명으로 하는 우리 식 사회주의의 절대적우월성과 자립, 자력의 기치높이 전진하는 주체조선의 강용한 기상이 만천하에 과시되였다.

이 모든 성과는 전적으로 당과 조국, 인민의 운명을 한몸에 안으시고 인민에 대한 멸사복무로 자신의 심장을 불태우시며 헌신과 로고의 자욱을 이어오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현명한 령도가 안아온 빛나는 결실이다.

하기에 우리 인민은 이번 당 제8차대회에서 우리 당과 혁명의 백승의 지략을 밝혀주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력사적인 보고를 접하고 래일의 승리에 대한 확신을 더욱 굳게 다지였으며 위대한 당중앙의 령도를 따라 혁명의 천만리길을 억세게 걸어갈 불타는 열의에 넘쳐있다.

우리 전체 인민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가리키시는 길을 따라 힘차게 싸워나감으로써 당 제8차대회에서 제시된 력사적과업을 빛나게 관철해나갈것이다.

 

평양시인민위원회 부장 강형식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