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월 12일 《우리 민족끼리》

 

쌀로써 당을 받들겠다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에서 하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력사적인 보고를 받아안은 우리 강서구역협동농장경영위원회 일군들의 가슴가슴은 세찬 격정으로 끓고있다.

사회주의건설의 획기적전진의 진로를 명시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보고를 자자구구 새길수록 위대한 당을 따라 혁명의 진군길을 힘있게 다그쳐갈 신심과 용기가 백배해진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보고에서 농업부문앞에 나선 5개년계획의 중심목표는 당이 이미 제시한 알곡고지를 무조건 점령하고 농업의 지속적발전을 위한 물질기술적토대를 다지는것이라고 뚜렷이 밝혀주시였다.

우리는 당의 농업정책관철을 위한 사업을 깊이 연구하고 새롭게 착상하며 작전과 지휘를 박력있게 해나가겠다. 언제나 들끓는 현실속에 들어가 농업근로자들과 고락을 같이하며 대중의 정신력에 의거하여 모든 문제를 풀어나가겠다.

과학농사열의이자 알곡생산실적이며 당에 대한 충성의 열도라는것을 명심하고 모든 농사일을 주체농법의 요구대로 진행하기 위한 과학농사열풍을 세차게 일으켜나가겠다.

우리 경영위원회의 일군들은 인민생활을 획기적으로 높이는것을 우리 당과 국가의 제일가는 중대사로 내세우시고 농업부문이 나아갈 앞길을 환히 밝혀주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숭고한 뜻을 심장깊이 새기고 혁명의 지휘성원답게 과학적인 작전과 완강한 실천으로 알곡증산의 담보를 마련해나가겠다는것을 굳게 결의한다.

강서구역협동농장경영위원회 과장 문 혁 철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