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월 13일 《우리 민족끼리》

 

 

순결한 량심과 의리로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에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조선로동당 총비서로 높이 추대하였다는 소식은 지금 온 나라를 끝없는 감격과 환희로 들끓게 하고있다.

이보다 더 큰 영광, 이보다 더 큰 행복이 또 어디 있겠는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조선로동당의 수반으로 변함없이 높이 모시는것은 시대와 력사의 엄숙한 요구이며 우리의 수백만 당원들과 전체 인민들의 한결같은 념원, 드팀없는 의지이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사상과 존함으로 빛을 뿌리는 우리 당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수위에 높이 모심으로 하여 당건설과 당활동, 당사업전반에서 최전성기를 열어나가고있으며 비상히 높은 령도적권위와 전투력을 지니고 조선혁명의 참모부로서의 성스러운 사명을 훌륭히 수행해나가고있다.

우리 구역인민위원회안의 모든 일군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사상과 령도를 순결한 량심과 의리로, 충성으로 받들어나가며 우리 당이 추켜든 인민대중제일주의기치를 더욱 높이 들고나가겠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영광스러운 조선로동당의 총비서로 높이 모신 크나큰 긍지와 자부심을 가슴깊이 간직하고 당 제8차대회의 결정관철을 위하여,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새로운 승리를 앞당기기 위하여 자신들에게 맡겨진 영예로운 사명과 본분을 다해나가겠다.

 

모란봉구역인민위원회 부장 박경호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