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월 14일 《로동신문》

 

당 제8차대회의 사상과 정신으로 무장하기 위한 학습열의로 끓는다

 

참신한 형식과 방법을 적극 활용

 

자료를 카드화하여

 

락원기계종합기업소 정밀가공직장 초급당위원회에서 선동원들을 발동하여 당원들과 로동자들속에 당 제8차대회에서 하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력사적인 보고의 사상과 진수를 깊이 체득시키기 위한 사업을 잘 짜고들고있다.

작업반별로 학습이 시작되던 때였다.

초급당일군은 선동원들과 진지한 토의를 진행하였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력사적인 보고의 사상과 진수를 잘 알고 실천에 철저히 구현해나가도록 하기 위한 현실성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서였다.

토의끝에 초급당위원회에서는 카드식학습자료를 만들기로 하였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력사적인 보고내용이 반영된 학습자료를 카드화하여 만드는 과정을 통해 선동원들부터 열의가 높아졌다. 이렇게 카드들이 갖추어지자 초급당위원회는 선동원들이 단위의 실정에 맞게 그 리용률을 높이도록 하였다.

학습자료를 카드화하고 적극 리용하면서 당원들과 로동자들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력사적인 보고의 사상과 진수, 자기 부문의 과업들을 더 잘 알수 있게 되였다.

 

실속있는 담화를 통해

 

재령군 북지리당위원회에서는 학습담화를 실속있게 진행하는 방법으로 당원들과 농장원들속에 당 제8차대회에서 하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보고의 사상과 진수를 깊이 새겨주고있다.

리당위원회에서는 우선 일군들을 작업반들에 내려보내여 초급일군들을 대상으로 학습담화를 진행하도록 하였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력사적인 보고의 내용에 대한 인식정형을 료해하고 깊이있게 해설해주도록 하였다.

리당위원회가 이렇게 한데는 의도가 있었다.

이미 리당위원회에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력사적인 보고에 접한 즉시 당세포별로 그 내용을 당원들과 농장원들속에 인식시키기 위한 사업을 여러가지 형식과 방법으로 진행하도록 하였었다.

하지만 여기에만 머무를수 없었다. 당원들과 농장원들속에 당정책을 원리적으로 인식시키기 위한 사업을 짜고드는것이 중요했다.

여기서 앞장서야 할 성원들이 다름아닌 초급일군들이였다. 그래서 그들의 열의를 높여주기 위한 학습담화를 진행하도록 한것이다.

학습담화를 진행하여야 할 일군들부터 진지하게 학습하였다.

그런 후 초급일군들속에 들어가 담화를 실속있게 진행하였다. 이런 방법은 확실히 좋았다.

리안에 학습분위기가 고조되였다.

지금 이곳 일군들은 물론 초급일군들도 농장원대중속에 깊이 들어가 담화를 진행하고있는데 실효성이 날로 높아가고있다.

 

본사기자 장철범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