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월 14일 《로동신문》

 

당 제8차대회의 사상과 정신으로 무장하기 위한 학습열의로 끓는다

 

분위기를 고조시켜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당조직들은 항일유격대식학습방법의 우월성과 생활력을 깊이 인식하고 그 모범을 따라 여러가지 형식과 방법으로 당원들과 근로자들속에서 학습을 더욱 강화하여야 하겠습니다.》

평양화장품공장 초급당위원회에서는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당 제8차대회에서 하신 보고의 사상과 정신을 당원들과 로동자들의 심장마다에 깊이 새겨주기 위한 사업을 실속있게 진행해나가고있다.

초급당위원회에서는 일군들부터가 학습에서 모범이 되도록 하고있다.

일군들은 경공업부문에 제시된 과업을 환히 꿰드는데 주되는 힘을 넣으면서 당대회보고의 사상과 내용들을 깊이 새기고있다.

학습과정을 통하여 지난 시기의 사업에서 나타난 결함과 교훈을 심각히 돌이켜보는 한편 앞으로의 성과를 위한 실천적문제들에 대한 해결방도도 하나하나 찾아나가고있다.

초급당위원회는 일군들이 학습에서 모범이 되도록 하는 한편 그들이 들끓는 생산현장들에 들어가 학습담화 등 여러가지 형식과 방법으로 분위기를 고조시켜나가게 하고있다.

초급당위원회의 조직사업에 따라 분담된 작업반들에 나간 공장의 일군들은 당대회보고의 사상과 정신, 자기 부문에 제시된 과업에 대하여 알려주면서 종업원들이 심장깊이 새기도록 하고있다. 그리고 학습한 내용을 실천활동에 철저히 구현해나가도록 하고있다.

초급당위원회에서는 특히 당세포들의 역할을 높여 당원들에 대한 학습지도에 큰 힘을 넣게 하고있다.

당세포들에서는 당원들모두가 당 제8차대회의 보고내용을 자자구구 깊이 학습하는 과정을 통하여 지난 기간 당결정집행에서 나타났던 부족점들을 총화해보고 새로운 결심을 다져나가게 하고있다.

또한 당원들이 언제나 학습에서 앞장서면서 근로단체동맹원들의 학습도 잘 도와주도록 하고있다.

초급당위원회에서는 당초급선전일군들과의 사업도 중시하고있다.

당초급선전일군들모두가 자기 단위의 종업원들속에서 당 제8차대회의 보고내용을 원리적으로 깊이있게 해설해주기 위한 사업을 실속있게 진행해나가도록 하고있다.

당초급선전일군들은 종업원들의 학습열의를 높이기 위한 직관선전, 방송선전활동에 보다 큰 힘을 넣고있다.

선동원, 학습강사들을 비롯한 당초급선전일군들은 공장구내와 작업현장들에 나가 음향증폭기재 등 선전선동수단들을 리용하여 당중앙위원회 제7기 사업총화보고의 진수와 자기 부문앞에 제시된 과업 등을 알기 쉽게 해설해주면서 학습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켜나가고있다.

지금 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의 학습열의는 좋으며 맡겨진 혁명과업수행에서 련일 성과들이 이룩되고있다.

 

문학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