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월 20일 《우리 민족끼리》

 

우리 당의 숭고한 리념을 되새겨보며

 

지금도 나의 귀전에는 우리의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 력사적인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장에서 다시금 깊이 새겨주신 우리 당의 숭고한 리념이 쟁쟁히 울려온다.

《이민위천》, 《일심단결》, 《자력갱생》

조선로동당의 숭고한 이 리념을 되새겨볼수록 우리 로동계급에게 돌려주시는 어머니당의 뜨거운 사랑과 믿음이 어려와 눈굽이 젖어든다.

우리 로동계급을 영웅적김일성-김정일로동계급으로 내세워주시고 자력갱생의 전통을 꿋꿋이 이어나가도록 이끌어주신분은 우리의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이시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인민들을 위해 천을 짜는 우리 녀성로동자들의 수고를 누구보다 귀중히 여기시며 희한한 로동자합숙을 지어주도록 하시고도 우리들이 일터에서 기적과 혁신을 창조할 때면 제일 기뻐하신다.

평범한 로동자에 불과한 제가 온 나라가 다 아는 중앙사회주의애국공로자가 되고 공훈방직공이 된것도 다름아닌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안겨주신 사랑과 믿음이 있었기때문이다.

진정 인민을 하늘처럼 여기며 인민을 위해 끝없이 헌신하는 우리 당, 한없이 고마운 어머니당이여서 우리 인민모두가 운명도 미래도 그 품에 모두 맡기고 천겹만겹으로 굳게 뭉쳐 일심의 성새를 이루고 부닥치는 도전과 난관을 자력갱생의 투쟁정신으로 과감히 이겨내며 기적창조의 시대를 열어나가고있는것이다.

나는 이렇게 소리높이 웨치고싶다.

이민위천의 리념아래 인민의 운명을 책임지고 끝까지 보살펴주는 고마운 어머니당, 일심단결의 기치높이 천만을 하나로 굳게 묶어세우고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으로 모든 도전과 난관을 뚫고헤치며 내 조국을 광명한 미래에로 향도하는 백전백승 조선로동당이야말로 우리 인민모두가 영원히 안겨살 진정한 삶의 품, 승리와 영광의 기치라고.

 

 

김정숙평양방직공장 직포종합직장 1직포직장 직포공 리명순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