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2월 23일 《로동신문》

 

전투장마다에서 울리는 사상전의 포성

 

함경남도의 각급 당조직들에서 일군들과 근로자들을 새로운 5개년계획의 첫해 과업을 결사관철하기 위한 투쟁에로 고무추동하는 사상전의 포성을 높이 울리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집단적혁신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기 위한 사상공세작전을 힘있게 벌려야 하겠습니다.》

도적으로 수십개의 사상일군경제선동대가 조직되여 중요공장, 기업소, 탄광, 농장들에서 다양한 형식의 화선식정치사업을 공세적으로 전개하고있다.

도당위원회에서는 일군들이 주요전구들에 나가기에 앞서 당대회의 사상과 정신,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전원회의 결정을 뼈속깊이 쪼아박도록 하였다. 모든 일군들이 사상의 무기를 메고 대중속에 깊이 들어가 사상전의 된바람을 일으키도록 떠밀어주고있다.

사상일군경제선동대에 망라된 일군들은 주요전구들에 나가 승리의 신심드높이 새로운 5개년계획수행에 총매진하여 실제적인 변화, 실질적인 전진을 가져올데 대한 내용으로 화선식정치사업을 참신하게 벌려 대중을 위훈창조에로 적극 고무추동하고있다.

흥남비료련합기업소에 나간 사상일군경제선동대원들은 사회주의수호전의 주타격전방인 농업전선의 병기창을 지켜선 높은 자각을 안고 비료생산에서 커다란 혁신을 일으키도록 사상공세를 집중적으로 들이대고있다.

성천강가방공장에 나간 사상일군경제선동대원들은 우리 학생들에게 질좋고 맵시있는 가방을 더 많이 생산하여 보내줄데 대한 내용으로 정치사업을 벌리고있다.

금야청년탄광, 함주군 동봉협동농장을 비롯한 단위들에서도 사상공세의 위력이 높이 발휘되고있다. 론리정연하고 설득력있는 해설선전사업은 막장과 협동벌마다에서 위훈창조의 불길이 타번지게 하고있다.

도안의 각급 당조직들에서도 기동예술선동대활동과 방송선전차활동 등을 활발히 전개하여 일터마다에 총진군의 기상이 세차게 나래치게 하고있다.

도안의 주요전구마다에서 울려퍼지는 화선선전, 화선선동의 힘찬 북소리는 대중을 새로운 혁신, 대담한 창조, 부단한 전진에로 고무추동하고있다.

 

특파기자 김경철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