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4월 7일 《우리 민족끼리》

 

대안중기계련합기업소에서 대상설비생산 계속 힘있게 추진

 

대안중기계련합기업소의 로동계급이 인민경제 여러 부문에 보내줄 대상설비와 발전설비생산에 박차를 가하고있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전원회의 결정관철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선 대중의 앙양된 열의에 맞게 련합기업소에서는 자재보장대책을 앞세우고 생산공정간 협동을 강화하여 설비가공속도를 부단히 높여나가고있다.

발전설비1가공직장의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은 대상설비생산의 주요공정을 맡고있는 임무의 중요성을 깊이 자각하고 과감한 돌격전을 벌리고있다. 이들은 부닥치는 애로와 난관을 자체의 힘으로 뚫고나가며 날마다 위훈을 창조하고있다.

조석기직장, 중형기계직장, 대형기계직장의 일군들과 기능공들도 앞선 작업방법을 대담하게 받아들이고 표준조작법의 요구를 철저히 지키면서 낮과 밤이 따로 없는 긴장한 전투를 벌려 높은 정밀도와 기술을 요구하는 설비들에 대한 가공속도를 부단히 높여나가고있다.

부분품생산이 힘있게 추진되는데 맞게 발전설비조립직장의 일군들과 기능공들은 기공구준비를 면밀히 갖추고 대상설비조립을 힘있게 다그치고있다.

보장부문에서도 자력갱생의 기치를 높이 들고 많은 공구를 재생리용하여 대상설비생산속도를 높이는데 기여하고있다.

치렬한 철야전을 벌려 맡겨진 1. 4분기 인민경제계획을 넘쳐 수행한 이곳 로동계급은 이룩된 성과에 자만함이 없이 결사관철의 정신과 애국적헌신성을 높이 발휘하면서 발전설비와 대상설비생산을 계속 완강하게 내밀고있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