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7월 19일 《우리 민족끼리》

 

혁명승리의 동음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새로 꾸려진 가방용천생산공정을 료해하시기 위하여 김정숙평양방직공장을 찾으시였을 때의 일이다.

먼저 공장에서 생산한 가방용천을 가지고 만든 여러가지 학생용가방을 보아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이어 가방용천생산공정을 돌아보시였다.

유연창대직기와 고온고압로라염색기를 비롯하여 모든 설비들에는 자력자강의 기치를 높이 들고 힘찬 투쟁을 벌려온 공장종업원들의 피타는 노력이 력력히 깃들어있었다.

하기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가방용천생산공정에 갖추어진 모든 설비들은 우리의 힘과 기술, 우리의 창조적인 지혜와 열정이 깃든 명실공히 우리의것이라고 하시면서 그들의 위훈을 높이 평가해주시였다.

그러시면서 공장에 울려퍼지는 생산정상화의 동음, 자력갱생의 동음은 머지않아 세상만복을 누리며 살게 될 우리 인민들에게 필승의 신심과 락관을 안겨주는 혁명승리의 동음이라고 뜨겁게 말씀하시였다.

혁명승리의 동음!

생산정상화의 동음을 그토록 중시하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깊은 뜻을 새겨안으며 일군들은 자력자강의 기치를 높이 들고나가는 길에 혁명의 승리적전진도, 휘황찬란한 미래도 있다는 철리를 다시금 가슴깊이 절감하였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