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1월 16일 《우리 민족끼리》

 

광주지역시민단체 전두환역도를 찬양한 신문사들을 규탄

 

지난 10일 《련합뉴스》를 비롯한 남조선언론들이 전한데 의하면 광주지역의 시민단체인 광주전남민주언론시민련합이 전두환군사파쑈도당을 찬양하면서 비호두둔한 《매일신문》과 《령남일보》를 강력히 규탄하였다.

단체는 이날 성명을 통하여 《매일신문》과 《령남일보》가 광고란에 게재한 글에서 전두환역도가 집권기간 《민주주의의 초석》을 세웠다고 찬양한 반면에 광주대학살만행에 대한 남조선인민들의 분노에 대해서는 《외곡된 일부의 증오와 분노》라고 모독하였다고 폭로하였다.

더우기 6월인민항쟁에 참가하였다가 전두환살인마들에 의해 무참히 학살된 리한렬의 어머니장례가 진행되고있는 시기에 전두환역도를 찬양하는 글을 광고란에 뻐젓이 게재한것은 분노할 일이라고 하면서 해당 신문사들은 사죄하고 재발방지를 약속해야 한다고 요구하였다.

언론들은 《매일신문》이 광주대학살당시 공수부대야수들의 살인만행을 모방한 만평을 내여 사회적비난을 받은적이 있다고 하면서 전두환군사깡패들의 피비린 살륙만행을 비호두둔한다면 온 남조선땅이 또다시 파쑈암흑의 동토대로 되여버릴것이며 이것을 국민들이 절대로 용납하지 않을것이라고 지적하였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2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