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1월 18일 《우리 민족끼리》

 

우리 인민들이 신는 운동신발들에도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력사적인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에서 경공업부문에서는 인민소비품생산을 활성화하는것을 중요한 임무로 내세우고 완강하게 실천하여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그이의 말씀을 자자구구 새길수록 우리 인민들에게 세상에 내놓고 자랑할만한 세계적수준의 신발을 안겨주시려고 바치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끝없는 헌신의 로고가 가슴뜨겁게 되새겨진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일군들은 인민들에게 질좋은 소비품을 생산공급하기 위하여 적극 노력하여야 합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한겨울의 강추위도 아랑곳하지 않으시고 류원신발공장을 찾아주신것은 주체104(2015)년 1월 어느날이였다.

이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정중히 인사드리는 공장일군들에게 2013년 3월에 진행된 전국경공업대회에서 우리 당은 경공업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을 믿고 가까운 시일안에 인민생활에서 전환을 일으킬 결심과 의지를 선포하였다고 하시면서 류원신발공장의 생산실태를 알아보고 대책을 세우기 위해 찾아왔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제품진렬실에 전시된 아동신발, 봄가을신발, 여름신발, 겨울신발들과 축구화, 롱구화, 륙상화를 비롯한 운동신들을 보시고 공장에서 신발생산의 다종화, 다양화, 다색화를 실현할데 대한 당의 방침관철에서 많은 성과를 이룩한데 대하여 높이 평가하시였다. 이어 새 제품개발정형도 자세히 알아보신 그이께서는 인민들의 기호와 요구, 미감에 맞는 신발들을 생산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고있는것은 좋은 일이라고, 인민들이 쓰려고 하지 않는 질이 낮은 제품은 아무리 많이 생산하여도 소용이 없다고 하시면서 공장에서는 생산량을 늘이는것과 함께 제품의 질을 부단히 높여 인민들이 실지 덕을 보게 하여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그뿐이 아니다.

그이께서는 신발의 질을 높이기 위한 방도도 하나하나 가르쳐주시며 신발의 질을 높이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려 운동신발분야에서 발전되였다고 하는 다른 나라의 신발들보다 더 좋은 신발을 생산할데 대하여 말씀하시였다. 그러시면서 공장을 우리 나라 신발공업부문의 전형단위, 표준공장으로 전변시킬데 대한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고 공사에서 나서는 모든 문제들을 직접 풀어주시였다.

주체106(2017)년 10월 또다시 류원신발공장을 찾으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공장의 로동계급과 과학자, 기술자들이 2년전 그이의 현지지도말씀을 심장마다에 새겨안고 공장을 각종 운동신발과 종목별 전문체육신발들을 년간 백수십만컬레 생산하는 현대적이며 능력이 큰 신발생산기지로 전변시키는 자랑찬 성과를 이룩한데 대하여 높이 평가하시였다.

지금도 눈앞에 어려온다.

공장의 여러곳을 돌아보시며 류원신발공장에서 생산하고있는 운동신발들의 가지수가 대단히 많고 맵시있으며 질이 좋다고, 세계적으로 이름난 운동신발들과 당당히 견줄수 있다고 하시면서 우리가 만든 운동신발, 체육신발들을 신고 기뻐할 인민들과 아이들, 체육인들을 생각하니 정말 흐뭇하다고 환하게 웃으시던 경애하는 원수님의 자애로운영상이.

그리고 류원신발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자기들앞에 맡겨진 영예로운 임무를 항상 명심하고 인민들에게 질좋고 맵시있는 운동신발들을 안겨주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려가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고 그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던 경애하는 원수님의 그 모습이.

참으로 류원신발공장에서 생산하는 그 모든 갖가지 운동신발들에는 우리 인민을 세상에 남부럽지 않게 내세워주시려고 그토록 마음쓰시는 자애로운 우리 어버이 경애하는 원수님의 열화같은 위민헌신의 세계가 비껴있다.

본사기자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2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